728x90
반응형


요즘 여기카페거리에

예쁜카페도 많이생기고

맛집도 많이 생기고있던데

오늘은 동료분들이랑 하오하오 라고 하는 중국음식점 다녀왔습니다!

골목안 상가1층에 딱 있어요 

가게앞 주차는 4,5대밖에하지못하구요

보통 다 골목중간중간에 해놓고 오시더라구요

저도 식당앞에 주차자리가없어서

조금 먼 거리에 주차하고 걸어왔어요





오픈주방이고

홀입니다

홀에는 4인테이블 6-7개정도 있었던 기억이 나네요

가족단위 손님도 많았습니다




저희는 예약하고 가서

안쪽에 따로있는 예약석 자리에 앉았어요

룸은 아니고 여기도

테이블이지만 조금 큰 원형 테이블로 되어있구요

예약석은 원형 테이블 2개정도 안쪽에 있었어요



처음에 주시는

에피타이저 샐러드입니다

들깨소스였는데 고소하니 샐러드와 조화가 너무 좋았어요




짜잔

이건 옛날탕수육 小 입니다

예전에갔을땐 16000원이었던 기억이 나는데

최근에 17000원으로 오른것같았어요!

네이버 검색해보니 탕수육 가격 17000원으로 나오더라구요




이건

새우볶음밥 (8000원) 입니다

갈색 계란볶음밥 위에 새우튀김이 두개 올라가네요!

타 볶음밥처럼 짜장소스 조금 같이 주는건 넘 좋은것 같아요




하오 해물 짬뽕 (8000원) 입니다

안에 버섯 + 해물 적당량 들어가있어서 넘 맛있었구요

뒷맛이 조금 매콤한 느낌이 강했습니다

혹시 매운거 많이 안좋아하시는 분은 

주문하실때 조금맵게로 요청하셔야 할것같아요




이것은 유산슬밥! (10000원) 입니다

여러종류의 버섯과 굴소스 베이스의 볶음맛이 확 느껴졌구요

짬뽕도 안땡기고 짜장면도 안땡긴다

몸에좋은거먹고싶다 할때는

버섯가득한 유산슬 밥이 좋을것같아요!


가격이 그렇게 저렴하진 않지만

숨어있는 조그마한 중국 맛집 같이

맛있는 저녁식사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