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주말에 링링때문에 비가너무많이와서

야외에서 산책도 신나게 못해 답답해보이는

우리집 귀요미 데리고

애견카페 나들이 다녀왔어요~

요즘 천안에 있는 애견카페 하나둘 탐방중인데

오늘은 차암동에 하나 있는

'똑똑 애견카페' 다녀왔습니다

DDOG DDOG!



네비게이션 치면 바로 뜨더라구요

(카톡네비이용)

건물 뒷쪽에 주차장 있어서 거기에 주차하고

2층 똑똑카페로 고고!

2층 전체 전부 통째로 사용하셔서

넓은감이 있어 좋았어요

(엘리베이터 내리면 바로 야외입구고

실내화갈아신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입장료는 7천원이고

아메리카노, 복숭아(레몬) 아이스티를 먹으면 무료구요

그외 다른음식은 천원 추가입니다

비싸봤자 8천원이네요

저는 남편하고 울집강쥐 데리고가서

성인2명 남편 아메리카노, 전 연유라떼 총 15000원 결제했습니다



내부모습이에요

한쪽벽면은 인조잔디벽면으로 사장님의 센스가 돋보였구요

실내는 전반적으로 옐로우 + 핑크의 파스텔톤이라

따듯한 느낌이었습니다

한쪽엔 호텔링을 위한 공간박스도 2개있었어요

그리고 여기서 제일맘에들었던데

곳곳에 강쥐들 사진찍을 수 있는 포토스팟이 있었어요!






유치원이랑 호텔도 하시던데

정보참고하세요!





연유라떼와 아메리카노 쫍쫍 먹으며

울집 강쥐 친구들과 좀 놀라고 풀어줬네요

첨에는 자꾸 안길려하다가

나중에 시간지나니 적응됬는지 

여기저기가서 냄새도 맡고 잘 놀아서 안심ㅋㅋ





카페내부에있는

포토스팟에서

사진찍기찬스도 놓칠수 없죠 ㅋㅋ

여긴 캠핑 st 포토존이였구요




여기는 어시장 st 포토스팟ㅋㅋㅋ

옆에 요리사복 아기들옷도있던데 

입혀놓으니 더 귀여운 느낌ㅋㅋㅋㅋ 





전당포 스타일 포토스팟이였는데

여긴 바로위에 조명이 있어서 그런지

사진도 밝고

젤예쁘게나온것 같았어요 ㅋㅋ

우리집 예쁜이의 미모가 더 살아난듯ㅋㅋㅋ


애견카페 똑똑 가격도 괜찮고

중간중간 포토스팟도 있고 너무 좋았습니다

하지만 차암동 주민아니시라면

굳이 여기까지 못오실것 같은 위치 ㅋㅋ

코스트코 근처에있으니

코스트코 장보러 오시면서 한번 들려보시는것도 좋은것같아요^^

스튜디오가서 따로 촬영안해도 이렇게

견생샷 남길수 있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