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주말오후에는

역시 술술술!

저는 술먹을때

엄청 안주찾는 안주파라서 ㅋㅋ

신불당동에 BEERCHEN을 예전부터 

한번가보고싶었는데

오늘드디어 다녀왔습니다!



내부도 넓고

쇼파자리 의자자리

4인석 6인석 단체석

다양하게 자리도많구요!

그래서그런지 회식하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맥주 & 안주가격은

위의 메뉴판 참고하세요!ㅎㅎㅎ

저는 치맥세트 21000원 + 감자튀김 추가 3000원

먹태세트 3000원

자몽칵테일맥주 5000원!

거하게 먹었습니다

ㅋㅋㅋㅋ 맥주안주에는

건어물이 최고져~ 




자몽칵테일맥주와

비어첸 생맥주!

컵도예쁘고

맥주거품도 딱 맛있는 배합!

한입 딱 마시니

시원~~함이 쭉 올라와서 넘좋았어요

자몽칵테일맥주는 역시나

여자들에게 인기많을것같은!

저도진짜 훌훌 마셨네요 ㅋㅋㅋ




이아이는 먹태!

옆에 고추마요네즈와

양념치킨소스같은 빨간소스가

같이있어서

찍어먹을 옵션이 많아서 좋았구요

잘 건조되고

마치 한번 튀긴것처럼

바삭해서 진짜

맥주 도둑ㅋㅋㅋㅋㅋㅋ






맥주하면 또 빼놓을수없는

튀김류! 치킨 & 감자튀김ㅋㅋㅋ

양념치킨 소스도 요청하니 조금 주셔서

찍어먹었는데

여시 튀김류는 맥주를 부르는 마성의 매력이 있어요

그런데 후라이드가

약간 닭비린내 조금 나서 

아쉽긴했어요ㅠㅠ

저는 감자매니아라 ㅋㅋ 집에서 혼술할때도

감자튀김 냉동으로사놓고

에어프라이어 잘 이용하는데요

역시 밖에서도 빼놓을수없는

감자튀김사랑!

비어첸에서 해피주말저녁 보냈네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