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보글보글 당면과함께

끓여나오는

부드러운 불고기전골이 땡긴 주말!

두정동 길가에서 오랫동안 장사하고있는

'봉구네 광양불고기'에 다녀왔습니다





여기는

길뒷편 주차장에서 들어가는 입구모습입니다~

옆에 등촌이랑 뱅뱅이랑 지상주차장 같이써서

주차장 넓어서 주차걱정없어요~





창문근처에는 깔끔한

쇼파스타일

의자도있고

센터도 좌석많아요~

룸도있던데 단체손님도 거뜬할듯





메뉴딱 깔끔하게

불고기(구이), 생구이, 육회 및

전골도 소고기 한우 불고기

돼지 불고기 이렇게 나눠져있어요

가격은 메뉴판 참고하세용~







기본 밑반찬입니다

다양한 무침류와

샐러드 전, 그리고 된장찌개 제공됩니다






저는 

전골 서울식 불고기로

한우말고 일반불고기 했어요 (아마도 돼지고기 불고기일듯)

불고기 전골은 역시 당면과 버섯이 핵심!

같이 보글보글 맛나게 끓여줍니다~








전골위에 올라가있는

파와 + 당면 + 버섯 + 고기몇점 올려서

상추에싸서 호로록 먹으면

이곳이 천국ㅋㅋㅋ

봉구네 광양불고기 전골 소스가

간장베이스로 달콤짭짤해서

불고기랑 더 잘어울렸네요~








고기먹으면

냉면을 빼먹을수없으니 ㅋㅋ

고기랑 싸먹기위한

비빔냉면도 하나 추가추가!

양념도 매콤달콤 평타칩니다!






아참 나가다가 발견한

여자화장실!

화장실들어가기전에

이렇게 파우더룸도 따로 센스있게 있더라구요 ㅋㅋ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