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백석동 브라운스톤 아파트 지나서

조금만가다보면

렉스커피 뒷쪽에 자리하고있는

'전주식 콩나물 국밥' 식당

'현대옥'! 

24시간 운영이라 주변 직장인 분들도

해장하러 많이오시구요

주차장도 넓습니다

 

 

 

 

메뉴판 참고하세용

전주남부시장식 콩나물 국밥이있고

전주끓이는 콩나물 국밥 이렇게 두가지가

국밥집 메인메뉴인데요

저는 전주남부시장식 콩나물국밥 하나

남편은 돼지국밥 하나

이렇게 주문했네요

오늘은 뜨끈한 국물에 밥먹는날^^ 

 

 

 

 

내부도 적당히넓고

코로나 관련으로

띄어앉기 실행하고있구요

테이블마다 플라스틱 판막이도

쳐져있습니다

 

 

 

기본 반찬

4가지!

특히 저 오징어젓갈이

국밥이랑 잘어울리져 ㅋㅋ

 

 

 

아참 여기에는

입구쪽에

'셀프바'가 있는데요

거기서 삶은 콩나물과

밥. 그리고 밑반찬종류를

무한리필 해서 먹을수 있습니다^^

남편은 뜨끈한 국물에 밥 두번이나 먹었네요 ㅋㅋ

 

 

 

아참 처음에

국밥이랑 어울리는

짭쪼름한 김도 함께 서빙해 주십니다

 

 

 

전주남부시장식 콩나물 국밥의 자태!

아참! 수란도 하나 같이 주시더라구요

(처음에 국밥안에 밥이 소량 말아져서 나옵니다)

뜨거운 국밥국물에 토렴해서 같이 먹거나

안에 넣어서 먹거나 자유인데

저는 안익은 계란 잘 안좋아해서 ㅋㅋㅋ

뜨거운 국물안에 넣어놓고 익혀먹었네요

국밥안의 콩나물양이나 밥양이 모자라다고 느끼면

셀프바에서 가져다 드시면 되세요^^

느끼하지않고

맑은 국물에 조금은 매콤하고 시원한 국물을

요즘에 원했었는데

딱 그맛입니다! 

쌀쌀한요즘날씨에 최고에요~!

 

 

 

 

 

 

돼지국밥은

콩나물국밥과 달리

국이랑 밥이 따로 서빙되어요

국밥은 역시 부추가 핵심!

고기도 야들야들하니 맛있었고

남편은 밥한공기는 밥과 국 따로

두번째 밥은

국밥에 뚝딱 말아서 후루룩!

추운겨울에는 역시 국밥이 최고입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