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잠실역 근처에서

친구만나가지고

밥먹으러 어디가볼까~ 해서 정한곳

나레초밥!

연어 광어 등등 초밥위에올라가는 회들도

두툼하니 꿀맛이라고 해서

당장달려가봤네요^^

 

 

 

 

 

내부는 우드톤 깔끔하게있어요!

좌석 자체가 칸막이가 되어있어서

 

 

 

후루룩 우동은

초밥시키면 작게 나오는 서비스~

포함입니다 :) 

국물도 짭쪼롬하니 맛있고

우동면은 역시 통통한 맛!

 

 

 

연어초밥 10조각 12000원! 

연어 마니아니까

연어로만 다 먹어버릴꺼야!! 하는사람들을 위한

연어 10p 선택ㅋㅋ

연어도 두툼하니 밥이랑 너무 잘어울려요

연어는 놓지못함ㅋㅋ

 

 

 

연어 광어 5p 씩 총 10p먹는

15000원짜리 연어광어 반반세트

치킨도 반반이라면

초밥도 제일인기많은 연어 광어 반반 !

광어도 두툼하니 씹는맛이 최고네요~

 

 

 

 

사케동 (연어덮밥) 8000원

연어초밥보다 조금 더 두꺼운

연어의맛을 느끼고싶은 사람들에게 추천!

양배추와 새싹잎 야채와 함께먹으니

연어의 느끼함을 잡아주며

깔끔했어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