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하루종일 바빴던 한옥마을 여행을

마무리할곳을 찾다가

술집이지만 마치

옛날 극장처럼 인테리어되어있어서

분위기에 이끌려 들어간 '현대극장'!

 

메뉴는 이렇게 구성되어있고

가격도 메뉴판 참고하세요!

저희는 대표메뉴

'대창곱도리탕'( 22000원)  으로 안주 주문했어요  

 

 

 

내부도 가운데에

큰스크린에서 옛날 영화가 상영되고있었구요

사이드자리는 천막쳐져있고

가운데는 포차처럼 둥그런 플라스틱 의자+책상으로

배치되어있었어요 

 

 

여기가

셀카존인가요 ㅋㅋㅋㅋㅋ

 

 

술과함께 먹을 간단한

땅콩과같은 입가심거리 먼저주셔서

우린 메뉴판고민할것없이 바로

대표메뉴 곱도리탕 주문ㅋㅋㅋ

색도 빨~~간게

술이 안들어갈수없는 메뉴! 바로그맛

당면도 쫄깃해서

가볍게 배채울 야식이라 생각했지만

배가너무부를까 걱정되었던ㅋㅋㅋ

 

 

한마디로

술이 술술들어가는맛이에요 ㅋㅋㅋ

전주에서 술땡기는밤 보내고싶은날은

현대극장에서 꿀맛마무리

 

 

전주분위기좋은술집 전주술집추천 전주한옥마을 전주한옥마을술집추천 전주한옥마을현대극장 전주현대극장후기 전주현대극장메뉴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