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매일 불당동 8차선 큰거리 지나갈때마다

공원옆에 2층이였나? 거기에

간판이 보이더라구요 ㅋㅋ

'두남자 찜닭'이라고 하얀색 예쁜글씨 간판이

그렇게 눈에 들어왔는데

배고픈 어느날

지인들과 함께 방문했습니다

사실 불당동이 주차가 좀 전쟁인데

여기 자체건물 지하주차장에 주차장있습니다

그런데 딱 지하1층 한층 공간이라 혹시 

차 가득 차있으면 외부에 건물 주변에 주차해야할것 같아요 


가격은 입구부터 타탁! 

알아보기쉽게 써있네요

빨간 (매운맛) 과 간장맛 중에 선택가능하구요

반마리 2만원

한마리 2만 6천원이라고

생각하시면 편하세요!'



내부입니다

부엌도 보이구요

내부도 사실 왼쪽에 조금 더있는데

못찍었네요 ㅋㅋ

공간은 충분히 넓습니다!



저희는

뼈있는 간장 찜닭에

치즈 (+3500) 추가해서 먹었어요!

전반적인 고기맛, 적당히 짭짤해서좋았구요

간장소스와 어울림이 좋았어요

치즈도 고소하니 넘 좋았고

찜닭에 빠질 수 없는 당면도 굿굿



튀김만두도

사리로 먹었었는데

이건 개인의 취향에 따라

케바케로 주문하시면 될것같아요

안에 내용물 은 뭐없고

진짜 딱 만두피 튀김맛 같은 거였거든요

튀김좋아하시면

찜닭소스와함께 먹기엔 괜찮은데

기름진거 안좋아하시면 패스~



여기는

후식으로

아이스크림 주시더라구요!

깔끔한 마무리도 좋았습니다~



만두 가격 포함되기전에 받은 주문서네요 ㅋㅋ

가격참고하세요 ^^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