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지난주였나

원래 다른 식당이었던것같은데

초밥집으로 간판 바꼈더라구요

길 지나갈때 살짝보고

오늘 저녁으로 생각이나서

남편이랑 외식하고왔습니다

'스시 다이와' 회전초밥집


입구들어가면

이렇게 웨이팅 장소도있어요

5시 50분쯤 이른시간에 갔는데

사람이 많아서

한 5분정도 웨이팅 했습니다

주말이라서 손님이 많았어요



이렇게 가운데에

레일옆에 앉는 곳도 있고

따로 예약하시거나 요청하시면

저기 안에 룸도 있으니

룸 이용도 가능하신걸로 알고있어요




자리 안내받고

레일앞에 앉자마자

본격적으로 먹기 시작!

다양한 종류의 스시가 많았어요

아! 그리고 여기서 안보이는건

바로앞에 계신 쉐프님이나

웨이터분께 요청하면

만들어 주십니다



연어는 언제먹어도 맛있는 

베스트!!

사실 저는 연어덕후라 ㅋㅋ

연어만 집중공략했구요

여기는 또 특이하게

육회초밥이있어서

(육회러버..ㅠㅠㅠ)

육회초밥도 냠냠



모든 접시 1900원 균일가구요

저기 보이는 흰 큰 접시나 

아니면 나무 접시는 3천원 입니다

나무접시나 흰접시 위에 올라가느

스시는 좀 더 두툼해 보이고

특수부위인것 같았어요 ㅎㅎ




디저트랑

어린친구들이 먹을수있는

치킨 윙, 유부초밥 등도 있었구요



'


연어

훈제연어

참치

갯다랑어

장어

양념장어

타코와사비

새우, 간장새우 

대게튀김까지 등등

진짜 너무 빨리 흡입했네요 ㅋㅋ

퀄리티도 좋고

무엇보다 스시를 입에 넣었을때

스시뷔페집에가면 얇아서

밥맛이 더 많이나는데

여기는 생선맛이 더 두툼하게 많이나서 좋았어요


회전초밥집에가면

눈앞에 음식이있으니

식사좀 빨리하게 되는 경향이 없지않아 있는듯ㅋㅋㅋ



남편하고

둘이서 클리어한 접시 ㅋㅋㅋ

25접시였나? 그정도 나왔구요

맥주 + 콜라도 같이 먹어서 

5만 6천원 정도 낸것 같아요




위치는 곽만근 갈비탕 바로옆에있어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