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VIPS 후라이드 치킨 1+1 이벤트!
오늘이 벌써
8월18일
이미 8월 첫째주부터
빕스에서행사하고있었네요!!
ㅠㅠㅠㅠㅠㅠ
이제야알았지만
맛나게 사먹은 빕스치킨
(사실 TO GO가 되는지도 몰랐고
빕스치킨 테이크아웃해서 첨먹어본 1인..)
무슨 쿠폰이나 그런게 필요할 줄 알았는데
그런거 1도 필요없구요 그냥 매장 찾아가시거나 전화걸어서
주문하면 ㅋㅋ 자동 1+1 됩니다
8월 매주토요일만요!!!!!
(아이제 다음주 하루남았다니...ㅠ)

홈페이지에
나와있는데로 정말
7900원에 두박스 줍니다
언제먹어도 맛난 치킨이 두박스라니!!! 





튀기는데 15~20분 걸릴꺼 예상하고
미리 전화해놓고
가지러갔어요





뜨끈한게
통속에서 날 기다린다고
수증기가생겨버렷...ㅠ
그래서 조금 눅눅해졌지만 그래도 넘 맛있었어요!!
소스1(양념소스, 약간매운맛나요) + 피클1
기본으로같이줍니다~
오늘은 치킨두상자받았으니

소스도2개 피클도 2개 ㅋㅋㅋㅋ





이렇게보니
야들하니 더 맛나보이네요
순살닭강정맛이구요
역시 패밀리레스토랑의 치킨이라서그런지 조금 짭짤해요!
 하지만 난 짭잘이좋아하니ㅋㅋㅋ 아 넘맛납니다
역시 맥주와 함께라면
저 한통정도야 ㅋㅋㅋㅋㅋ
한통은 두명먹기에 약간 모자라구요 (내기준ㅋㅋㅋㅋㅋ)
두통은 좀 남아요! (낼먹어야지 ㅋㅋㅋ)
얼른 8월이 가기전에 VIPS달려가서 치킨득템해 드세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