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천안맛집


썰렁했던 마치에비뉴에
이제 하나둘씩 음식점이 쑥쑥들어서
활기가 넘치는 것 같아요~
밤에는 애기들 놀수있는
물놀이하는곳이랑 전등빛축제같은걸하는 공원도있더라구요
옥상공원도있어요!
애기들이랑 산책하고 돌아다니기 좋을듯
밥하시기 싫은날 한번 나오셔서 둘러보시고 밥도해결!
오늘은 '예향정'에 갔습니다
한식스러운게 먹고싶어 찾다가 김치찌개가 딱! 보여서

향한 이곳@ 2층에있습니다~





매장도 적당히 넓구요
입구에는 밥솥이 여러개 땋! 밥짓는중ㅋㅋㅋ
실내들어와보시면
야채쌈무한으로 가져다드실수있는
쌈공간이 따로있습니다
사장님도 젊어보이셨고 친절하셨어요~
무엇보다 매장에 나오는 음악이 80 90 ㅋㅋㅋㅋㅋㅋㅋ 우리취향




여러종류의 쌈채소가있구요
마음껏 퍼다드시면되세요!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2인세트 김치찌개로 주문했습니다!




우훗
두루치기!
불맛과 양념맛의 조화가 쌈싸먹기에 딱!

너무맛있었어요





밥도 이렇게
한솥갖다주십니다 ㅋㅋ
2인으로 먹기에 딱!

양은 2인세트 시키면 딱이구요
남+녀 먹기에 ㅎㅎ
무엇보다 쌈채소를 많이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김치찌개안에는 생각보다 고기가 많이 들어있진 않았어요
한 4~5점 정도였나??
(2천인가 3천 추가하시면 고기추가도 가능하세요! 메뉴판에 有)
한식 칼칼 김치찌개 땡기실때
굿입니다^^
맛난 저녁이었어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