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창원에서

여동생과 오랜만에 수다떨러갈 카페를찾아보다가

애견도 같이 동반입장 가능한 

엄청예쁜카페를 발견!

바로달려갔더랬죠 ㅋㅋㅋㅋ



입구부터 모던하니 너무 예뻤어요

예전엔 있는줄도 모르고 지나쳤었는데!

아참 저 왼쪽이 보이는 골목들어가면 

커피샵 바로뒤쪽에 주차장도있어요!!




짜잔! 실내

이날 강아지 데리고 오신 다른 견주님들도 있으셔서

들어가자마자 강아지들이 반겨주는ㅋㅋㅋ

"애견카페"는 아니지만

강아지 동반입장이가능해서 너무좋았어요

(손님들이 애견안데리고 오면

강아지없을 때도 있는 그런 일반 카페에요!)


다른 애견카페들은

상주하는 개들이있어서 그 특유의 냄새가 있는데

여기강아지들은 주인따라 왔다가 다시 돌아가기때문에 

진짜일반 평범카페같고 너무좋았어요

특히 애견카페는 좁고 가격후려치기심해서 

슬슬 실망중이었는데 디반식스는 그렇지도않고 진짜 굿굿!





메뉴 및 가격참고하세요!

저희는 시원하게 옛날팥빙수하나랑

쑥라떼 하나 

그리고 여기 치즈케익이 부드럽고 맛있다고해서

치즈케익까지 같이 주문했습니다!



가격이 괜찮지만 

애견은 입장료가있어요

1마리당 3000원이었던걸로 기억해요

우리집 푸들한마리 데리고같이가서 

3000원추가요금 결제했습니다! 

그럼 펫티슈도 주시더라구요 

자기똥은 자기가치우자 ㅋㅋㅋㅋ









1층은 카페실내

2층은 애견호텔, 샵, 미용 전문이라 예약아니면 입장불가 

3층은 루프탑 카페에요

1층디자인이 너무 예뻐서 진짜맘에들었습니다

분위기 좋은 카페에 

강쥐도 데리고갈수있다니

이거완전 일석이조였죠ㅠㅠ 





주문한 음료와 케이크!

팥빙수는 1인용이맞네요 

큰와인잔같은 볼에 얼음과 인절미, 떡, 콘프로스트 & 팥의 완성!

그런데 팥빙수는 좀 실망이에요ㅠ

잘 섞이지도않고 밑에 얼음이 우유이름아니고 그냥 생 얼음이라

맛이 밋밋했어요

대신 쑥라떼는 달콤함과 조금의 쌉쌀함이 섞여서 맛있었고

치즈케이크도 너무 맛있었답니다~

다음에는 드링크 종류로만 즐겨야겠어요






우리집 귀요미도

카페가 맘에든듯!

하지만 쫄보라 다른 강아지들에게 다가가진 못하고

혼자 우리옆에 붙어서 탐색하는중 ㅋㅋㅋ







놀러왔던 다른 복실복실 비숑이도 와서 인사하네요 

다양한 손님들이 데리고 온 귀여운 강아지들 보는 맛도 쏠쏠했습니다 






이계단을 타고 올라가면

3층루프탑으로 이어지는데요

강쥐들은 밖에서 뛰어노는거 좋아하니

울집 귀요미도데리고 3층 루프탑으로 올라가봤어요







인조잔디에 비치된 의자도 귀엽고

지금은 너무덥지만

날씨풀린 가을에 강아지 데리고 3층루프탑에 앉아있어도 좋을것 같았어요!

특히 밤에는 조명도 켜주신다는데

밤에 데이트하기에도 넘 좋은곳일것같아요!!



애견카페의 장점과 (귀여운 강쥐 만나기)

일반카페의 장점 (강아지냄새없이 분위기 있는 카페) 이 

다어울러져있는 디반식스!

진짜너무좋았습니다 재방문의사 有!!!!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