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신정호에는

나들이오는 분들이 많은만큼

쉬어갈수있는 카페도 많이있는데요! 

친정엄마와 신정호 구경하고

맛점도하고나서 돌아가는길에

그냥가기아쉬워 길가에있던

'카페 수다' 커피집을 발견해서 

기분좋은 커피타임 하고 왔답니다^^





단일건물이라

밑에주차장도있고

층고도 높고 

3층까지 있는 카페였습니다!





필로티 형태 건물이라

차는 1층에 주차하고 

주문은 2층에서 해요!

올라가는 계단에 맛난 메뉴들이 가득!

아ㅜㅜ프레즐 좋아하는데

이날 밥을 먹고온터라 배가너무불러 

프레즐못먹은게 너무아깝 ㅠㅠ







햇살좋은 계단창가에는

저렇게 왕곰돌이도 앉아있네요 ㅋㅋ




2층 들어가면 바로 주문하는 곳입니다

커피가격은 다른곳과 비슷했어요

메뉴판에 숫자가 잘안보이는데


아메리카노 4,5

카페라떼 5,0

정도하구요 

커피류 말고 일반 음료류는

블루베리 요거트나 청귤에이드 같은경우 6,5 였어요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 따듯한아메리카노, 녹차프라프치노로 주문!




메뉴판 바로 옆 2층입니다

넓어서 자리 걱정 없어서 좋았어요





여기는 3층

3층올라와서 앉으니 멀리 신정호가 보이네요

신정호 보다는

생활공원이 바로 앞에있어서

생활체육공원이 더 잘 보이는 뷰지만

가볍게 커피한잔 하고 쉬고가기에 좋은것같아요!

주말에는 이동네 어느카페나 다그렇듯 창가 자리는 만석!ㅠㅠㅠ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