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가족과의 저녁식사를 위해 찾은곳!

경상도인들이라면 좋아하는 찜을 먹기위해

상남시장으로 고고했습니다!

사실 찜하면 마산이지만

거기까지갈수가없었기때문에 ㅠㅠㅠ

상남시장은 주차도 넓고편해서 좋아요!

(식사하고나면 주차권 주십니다)







외관이 통나무 디자인 인테리어였어요

해물찜 아구찜 외에도

오리고기 이용 요리도 많이 파시네요

주변 회사원들을 위해

쭈꾸미 볶음같은 한그릇 음식도 많았어요





내부입니다!

신발벗고들어가서 앉는 좌식테이블만 있구요

4인용 좌식테이블 12개정도 있었어요

단체분들도 많이 오시는것같더라구요





기본 밑반찬입니다

김치, 어묶볶음, 알감자조림, 깻잎 등 기본밑반찬 나오구요




아구찜大 33,000원 입니다! 

사진엔 좀 작게나왔는데 

성인4명이서 먹기에는 알맞았어요

아구찜의 묘미는 통통한 아구살인데

아구살이 좀더 많았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먹다보니

맞은편에

'오동통한 낙지볶음'이 보이더라구요

저사진을 보고

낙지가 통통하니 맛나보여서 시켰는데





두둥;

낙지볶음아니라 야채볶음이 나왔네요

조금 실망했습니다

(사진보고 기대했던터라)




낙지살보다

야채가 더 많이 느껴지는

낙지볶음이라

낙지는 낙지전문집으로 가기로!


그래도 찜은 양념도 매콤하니 괜찮았는데

콩나물이 며칠된 것 처럼 아삭아삭한 느낌보단

숨이죽어서 흐물흐물 느낌이었어요

그부분만 개선된다면 아구찜맛집이 되지않을까 기대해봅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