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천안 신불당동에도 드디어

에그드랍이 상륙! 했는데 (사실 쫌됨ㅋㅋㅋ)

드디어 먹어봤어요! 감동쓰

(검색해보니 두정동에도 생겼네요!

다음엔 두정동에그드랍도 냠냠해봐야지)

위치는 지웰푸르지오 맞은편 상가건물 빽빽하게 많은곳 사이에

1층에 자리잡고있습니다!

(저는 네비찍고찾아갔어요)







심플한 내부!

전체 유리창으로 되어있어서 실내가 깔끔하게 다보이네요

사실 처음에 어딘지 몰라서 옆골목 갔다가

빙 돌아왔는데

계란을 상징하는 하얀색 노란색 간판 유의깊게 찾아가시면 되세요!




내부입니다!

4인용 테이블(2인용으로 분리가능) 3개랑 

다리높은 6인용 테이블이 가운데 하나 있었어요

그렇게 넓진 않아요~





주문도 

요즘스타일ㅋㅋㅋㅋ

기술의 발전에 따른..

(근데 어르신들은 어케주문해ㅠㅠㅠ)

암튼 저기 ORDER이라고 적힌 곳에 가면

무인주문기계가 있습니다

거기에 원하시는 토스트 선택하셔서 주문하기 누르시면

주방에서 만들어서 주세요

++ 그리고 여기는 완전 오픈 키친!ㅋㅋ




▲클릭하면 크게보여요!



메뉴판 가격 참고하세용~

메뉴판은 ORDER주문하는 곳 위에 바로 잘보이게 크게 적혀있습니다

Mr.Egg 미스터에그 2.9

아메리칸 치즈 3.6

베이컨 더블 치즈 3.9

데리야끼 BBQ 4.2

갈릭 베이컨 치즈 4.4

아보홀릭 (아보카도 들어가있어요) 4.6

타마고산도 4.6

에그콥샐러드 4.4




입구쪽에도

앉을수있는 툴의자가있는데

거기앞에 토스트모형이있어요

세상깜찍ㅋㅋㅋ

앞에가격도적혀있고 

사실 오늘 저는 '베이컨 더블 치즈'를 먹을거기때문에 ㅋㅋㅋ

저아이를 사진에 찰칵찰칵 




오늘의 초이스는

베이컨 더블치즈 (3900원)  + 데리야끼 BBQ (4200원 + 갈릭브래드로 변경 추가금 +900원)였습니다




베이컨 더블치즈 상세샷!



데리야끼 BBQ 상세컷!

사실친구와 둘이가서

둘다 맛보고싶었는데

이삭토스트처럼 반으로 자를수있는 커팅서비스가 있었으면

참좋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그리고 토스트자체가

비쥬얼을 위해서인지 윗쪽으로 재료가 많이 몰려있는 느낌이 들었답니다

그래서 첫입은 먹기 힘들고

끝으로갈수록 내용물이 없는느낌

특히 데리야끼BBQ같은 경우에는 위에 반숙계란 슬라이스가 그대로있어서 

야외에서 먹기엔 더더욱 힘든 ㅠㅠ

타 토스트들에 비해 가격이 비싼감이있지만

출출할때는 달콤짭짤한 갈릭브래드와함께

한번쯤 에그드랍을 도전해 보시는것도! GOOD CHOICE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