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접시보다 큰 왕돈까스가 유명한

홍익돈까스는

전국체인점이라

친정에서도 친구들이랑 자주갔었는데요

천안에도 두정동에 있었네요!




주차는

건물뒷쪽에

상가자체 단체 지상주차장 있구요

길사이드에 주차도많이 하시더라구요




홍익돈까스 두정동 내부!

왼쪽의자는 대기석이구요

평일저녁인데도 앞에 한팀정도있어서

이름써놓고 조금 기다렸었어요






대기하면서

미리 메뉴판 보고 주문할수 있습니다

메뉴도 파스타종류도있고 돈까스종류도 여러가지있고

다양해요!






가격참고하세요!

대표메뉴 왕돈까스 9900원

라이스류, 파스타류 전부 가격이 

거의 9000원대 ~ 만원대 초반이네요

일반 돈까스집 돈까스가격 비교하면

가격이 있는편이었어요


저희는 돈까스 정식과 

치즈롤 돈까스로 주문했습니다 







메뉴주문해놓고

자리안내받아 앉았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라

역시 가족단위의 손님들이 많더라구요




돈까스 정식입니다!

왕돈까스보다는 작지만

그래도 일반돈까스보다는 큰 크기!

그리고 정식이라서

옆에 생선가스도 한조각 포함이였어요!

돈까스의 친구 작은크기 우동도 

세트포함해서 같이 나옵니다






제가 주문한 치즈롤 돈까스!

홍익에서 치즈롤 먹을때 마다 아쉬운건

롤 안에 꽉 찬 치즈가 아니라

치즈 반 공간 반 이라서 불편하더라구요 

그래도 맛은 굿굿 

안에 깻잎이랑 치즈가 고소하니 잘어울렸습니다





마무리는

남편 돈까스 뺏어먹기!ㅋㅋㅋㅋ

밥이랑 + 샐러드랑+ 깍두기 + 돈까스 조합으로

냠냠 마무리!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