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신부동 신세계에 영화보러갔다가

근처에 저녁해결하려고 찾아보다가

오거리 바로 앞 큰걸물 1층에있는

'상무초밥' 찾았네요





1층에 저렇게 크게있어서

식당찾느라 헤매지않아도 좋네요 ㅋㅋ

실내도 엄청 넓어보였고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사람도 많았습니다



상무초밥에서는 귀엽게

쏠로이벤트도하네요 ㅋㅋㅋ

크리스마스에 방문하시면 무려

'연어 샐러드'를 서비스로!!ㅋㅋㅋㅋ


 




메뉴 & 가격 참고하세요! 










내부도 깔끔하니 넓고 좋았습니다

요즘 초밥집은 이렇게 오픈으로 

쉐프님들이 초밥 만드시는거 보여주시던데

상무초밥도 그랬어요





처음에

깔끔한

녹차 따뜻하게 내주셨어요






그리고 상무초밥의 매력인것 같은 저 김치와

양파+토마토 간장 절임


저희는 

연어회 27000원

모듬초밥 11000원

특선초밥 15000원

으로 주문했습니다

처음에는 메밀소바가 국이랑 함께 나와요

국에말아서 후루룩 먹었네요^^








역시

스시가 먼저나왔습니다

두툼한 연어가 4조각씩 한바퀴

총 16조각이었구요

초밥위에올라가는것보다

더 두껍고 질감도 좋았어요

특히 자칫 느끼할수있는 연어를

와사비와 락교와 함께먹으면

끝맛도 깔~끔!






특선초밥입니다

활어 연어 참치 새우 간장새우 장어 로 구성되어있어요! 

일반 모듬은 참치하나인데

특선초밥에는 핑크빛 레드 참치가 2조각이네요





일반 모듬초밥은

활어 연어 참치 새우 계란 유부 후토마끼구성이라고했는데

조개도있네용

연어 덕후인데

연어 위에 양파샐러드 토핑올라가있는거

연어의 기름진맛을 잡아주고 조화가 굿이었습니다






후식으로 이렇게

깔끔한 매실주와 + 조각 파인애플도

나왔어요!

깔끔한 마무리 까지 좋았네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