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이마트 천안 서북점 안에있는 

디저트카페! 스노우볼 입니다

마트에 장보러갔다가

빙수가 땡겼는데 마침

카페가보이더라구요

저기에 디피해놓은것처럼 컵빙수가 3종류 정도 있었는데 (딸기/ 초코오레오/ 팥)

저는 팥빙수가 땡겨서 

팥빙스 컵으로 주문하고 테이크아웃했어요

안내데스크 바로 맞은편에있습니다!






메뉴가격입니다

커피부터 빙수까지 쫙 있습니다

 




달달한 초코 허쉬쿠키네요

밥안먹고갔더라면ㅋㅋㅋ 에잇!하며 하나샀을지도 ㅋㅋㅋ 
아그리고 이번부터 환경법이바껴
매장에서는 테이크아웃 용기 절대 사용 불가라하더라구요 
매장에서먹으면 유리용기에 주십니다

저는 테이크아웃용기에 받아서 나갔어요 (추가비용 있습니다) 




스노우볼 마스코트인가봐요 ㅋㅋ

귀여운눈사람이 땋!






실내입니다

그렇게 넓진 않은 작은 매장이지만

장보다가 지치면 한숨 쉬어가기엔 딱이에요!

 




저는 테이크아웃으로했습니다

후딱 장보면서 먹을려구요 





짜잔

일반 빙수에 있는 팥처럼

시중에 파는 팥소처럼

적당히 달고 팥이 느껴지는 팥소에요

밑에 우유 눈꽃빙수 느낌이였구요

(얼음 간 것아니고 우유를 눈꽃처럼 갈아서 식감좋았어요)

아그런데 가격에비해

팥이 많ㅇ ㅣ없어서

조금아쉬웠어요

약간 컵에

우유얼음

우유얼음

이렇게 되어있는데

우유얼음 양에비해 팥이 부족해서

나중엔 달달한팥맛없이 

그냥우유 얼음만 퍼먹었거든요

그게조금아쉬웠어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