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천안

백석동에 있는

구좌리칼국수입니다! 

한건물이 통째로 식당이에요

아마 2층엔 사장님이 거주하시지않을까..

나무로 된 역사가있어보이는 건물이구요!

산장 맛집에 놀러가는 느낌도 났어요

천안 한들초 바로 앞에 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왕메뉴판이 부엌 앞에 딱! 걸려있어요

야채 + 고기 + 칼국수 + 볶음밥 다 포함해서

1인분 8천원이에요! 대박입니다 ㅋㅋㅋㅋ





내부전경이구요

오른쪽에는 룸도 있어서 단체손님도 받는것 같더라구요

왼쪽에도 식탁이 많이 있습니다 





2인분 시켰어요

버섯과 미나리가 들어간 육수인데
저희는 중간맵게 (빨간색)으로 했구요
(매운맛 - 순한맛 단계별로 육수 조절 가능해요!)
이걸 젤 많이드시더라구요 근처테이블도보니 ㅋㅋ
개인적으로 미나리가 향이 강했어요
미나리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좋을듯했어요



카캬캬 이제 칼국수타임!
저는 샤브샤브에 칼국수 넣어먹는거
최고좋아하거든요 ㅠㅠ
국물이 맛나야지 국수가 맛나고! 





만두도 시켜먹었어요!

일반고기만두 맛입니다

만두 반으로 쪼개서

샤브국물 넣어서 자작자작 먹는것도

굿이였어요! 

 ㄷㅊ칼국수 유명한데 거기는 저번에 방문해봤더니
칼국슈육수 따로 8천원 + 고기따로 8천원 
2인분시키면 36000원정도 나오더라구요
여기는 2인분에 16000원이였습니다!
가성비최고!
ㅋㅋㅋ 저는 거기다 +5천원 만두추가해서
21000원 나왔습니다 
ㄷㅊ과 맛도비슷한데 이왕이면 가성비 더 좋은곳이 낫지 않을까요 ㅋㅋ

다음에 또 갈것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