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친구들이랑

전날

신년파티하고 

배가너무고파 

아점 (요즘말로 브런치 ㅋㅋ)

뭐먹을까 고민하다가 찾은곳!

'센터피스!'2

Centerpiece 2호점입니다

 


입구부터

민트와 그린의 적잘한 조화로

마음의 평화로 주는 색이네요 





센터피스는

브런치파는곳이라

아침 9시에 오픈

밤 9시까지하네요!^^







이날 햇빛이좋아서

큰 유리창 넘어로

볕도 잘들어오고

실내내부도

중세유럽풍 느낌도나고

너무 매력적인 곳이었습니다!

진짜 데이트장소로 굿굿

친구랑 와서 인생샷남기기도 굿굿이에요!

들어오자마자 기분좋아지는 곳^^





내부 구경샷!




내부 구경끝!

자리를 잡고 앉아

메뉴판 감상을 해봤습니다 




저희는

브런치가 목적이었기때문에 ㅋㅋㅋ

브런치메뉴 +파스타1 로 주문했습니다


연어 아보카도 샌드위치 14000원

에그베네딕트 150000원

바질페스토 오일파스타 16000원

메인디쉬 3가지!






쥬스를 쫍쫍 먹고있을동안

제일먼저 나온

연어 아보카도 샌드위치! 

시큼짭짤한 블랙 발사믹 소스가 뿌려져있는

싱싱한 샐러드도 같이있어서

샌드위치 한입 베어물고

샐러드 한입 입에넣으면

음식의 조화가 극대화!







바질페스토 오일파스타와

베네딕트는 함께나왔습니다!

베네딕트도 샌드위치옆에 나오던

샐러드와 함께 플레이팅 되었구요

어릴적 미드에서 보던ㅋㅋ

에그베네딕트 진짜 맛보고 싶엇는데

여기 에그베네딕트는

계란흰자도 몽실몽실 느낌이 나서 좋았고

안에 숨어있는 계란노른자를 (수란익힘의 정도)

톡! 터트려 빵과 밑에 베이킹양파등의

속재료와 함께 먹어도

든든했어요!


오일 바질페스토는 말해뭐해!

바질소스가 솔직히 호불호 갈려서

걱정하긴했는데

여긴 치즈도많이 들어가는지

부드러워서 좋았어요!





전체샷!

넘예쁘죠

플레팅과 접시도

식사의 분위기를

한층더 업그레이드해줘서 좋았습니다

분위기내고싶을때나

브런치 땡길때는

'센터피스 Centerpiece' 굿!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