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입구부터

호랑이의 아우라가

막막 느껴지는!

호랑이막창!

보통 막창집은 상가 안에 있는데

여기는 1층 바로 딱! 잘보이는곳에 있더라구요

'위치는 지웰 2단지 맞은편 상가입니다'





실내도

노란노란 디자인~

적당히 넓었고

나무 인테리어가 잘어울렸어요~




메뉴판 

가격참고하세요!

저희는 이날

얼큰한게 땡겨서

전골 찾다가

전골비슷한게 여기에는

한우내장 부대짜글이 라고 추천해주셔서

(메뉴판에도 BEST가 붙어있네요 ㅋㅋ)

24000원짜리 '한우내장 부대짜글이'를 주문했습니다




샐러드와

김치

그리고 양념장이 기본으로 나오네요




짜잔!

이름이 '부대'라서 그런지

치즈도 위에 올라가 있더라구요





적당히 부글부글 끓일때 까지

기다려서 냠냠! 


평소에먹던 전골 맛보다는

부대찌개맛이 강했구요

한우내장 부대짜글이라서그런지

내장잡탕느낌이었어요


(이걸로는 속이 안풀려서

식사후 짬뽕집 2차로 더 간건 안비밀ㅋㅋㅋ)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