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이봉원의 봉짬뽕!

개그맨 이봉원씨가 운영하는 

봉짬뽕이

두정동에 있다고해서

얼큰한 짬뽕맛도 궁금하고

이봉원사장님도 궁금해서

봉짬뽕으로 점심먹으로 고고!


(주차는 아크로타워 지하에 주차하시고

나가실때 주차권 받아가면 되요!)




영업시간 참고하세요

11시 30분부터

저녁 9시까지 운영하십니다

저희는 점심으로 갔었는데

주말이라서그런지 

12시쯤 갔는데

10분정도 웨이팅 했어요

대기번호 3번으로 앞에 3팀정도 대기중이였습니다

 




봉짬뽕이

배달도 되네요!

직통은 041-551-0026이고

배민이나 요기YO도 가능합니다!






테이블은 4인식 테이블로

12개정도 있구요

좁은느낌은 없었어요!

안쪽 쇼파자리에는

테이블 붙여서 단체로 앉아도 되더라구요

사장님 이봉원씨도

열심히 주문도받으시고

일하시는 모습이!





메뉴판 참고하세요

일반 짜장면 6천원

간짜장 7천원

삼선 간짜장 9천원

짬뽕 7천원

삼선 짬뽕 9천원

프리미엄 / 굴짬뽕 만원

삼선우동 9천원

군만두 6천원이였구요

탕수육은 中 14천원

大 19천원이었는데

저희는 

탕수육 中 + 간짜장 + 차돌 프리미엄 짬뽕

이조합으로 주문해보았습니다!




짜장면과 짬뽕보다

탕수육이 먼저 서빙 되어나왔습니다

찹쌀탕수육 느낌은아니고

예전에 중국집에서 맛보던

일반 중국집 스탈 탕수육이였구요

위에 양배추 샐러드가 올라가고

소스는 약간 유자맛이 나는 달콤상큼한 소스였어요!





탕수육으로 배를 채우다보니

차돌 짬뽕이 나왔습니다

이 메뉴는 메뉴판에는 없는데

밖에서 대기하면서

이번 시즌 메뉴라고 새메뉴라고 적혀있더라구요

궁금해서 시켜보았습니다!





차돌과 숙주가

적당히 들어가있고

해산물도 듬뿍 많이 있었어요!

짬뽕국물맛은 매콤하니 좋았는데

차돌박이가 약간 느끼한 감이 있는 고기라

몸보신 하고싶고 고기먹고싶다 하시면

이 짬뽕추천! 

하지만 얼큰하고 깔끔한 국물 먹고싶다 하시면

일반 짬뽕이나 삼선짬뽕 추천이요!




삼선 간짜장입니다!

해산물이 가득가득 들어있는 짜장소스가 함께나와서

면에 뿌려 비벼비벼 쉐킷쉐킷 했네요

앗 이제야 보니 간짜장에 계란이 없네요!

원래 계란이 없는건가?ㅋㅋㅋ

그래도 짜장소스는 면과 잘어울리고

오랜만에 먹는 간짜장이라그런지

맛났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