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백석동

아이파크 앞 상가1층에보면

'청년다방'이라는 곳이 있는데요

차돌떡볶이 통큰오징어가 올라간떡볶이 등

다양한 떡볶이가 많다고 소문듣고 

구경가봤습니다

주차는 상가안쪽으로 들어가면

뒷편에 작게 지상주차장있어요







매장도 크진않지만

아담하니 매장식사가능하구요

라이더분 자주오시던데

역시 배달을많이 시키시나봐요






메뉴판을 열먼 젤 처음 보이는

세트메뉴판이구요

저희는 차돌세트 中 으로 하나시키고

순대추가

돈까스 추가

이렇게 어마무시하게먹었네요

ㅋㅋ아그런데 보통

세트로먹으면 가격이 2-3천원 정도 싸잖아요?

여기는 세트로먹어도약간

그만큼싸진않는느낌

차돌세트 中 가격이 23,500원인데

차돌떡볶이 단품은 14500원이거든요

거기다가 세트라서 같이주는 버터갈릭 감자튀김 4500원

에이드 3500원 더하면 = 22500원

세트보다 가격이 싸네요 단품이 ㅋㅋㅋㅋ

(에이드가 사이즈가 좀더 크긴 하지만요)

세트메뉴라고 가격이 싸진 않으니 참고하세요






저희는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을려고

찰순대 3000원

청년돈까스 7500원

추가주문했습니다








'


제일처음나온

한라봉 에이드!

Jar에 담겨나와서 

에이드 컵 단품보다는 사이즈가 커요!







그리고 등장한

오늘의 주인공 차돌 떡볶이!

파가 듬뿍듬뿍 들어가있어서

차돌+파+떡의 조합은

진짜 최고였습니다

차돌도 생각보다 적당히 많이들어있어서

많이 아쉽지는 않았어요!

특히 저 노릇노릇 군만두가

떡볶이 국물이랑 잘어울림






청년다방에

이거좋아하는 분들도 많다던데

버터갈릭감자튀김

감자튀김위에 마늘맛이나는

하얀가루가 뿌려져있구요

버터+치즈+단맛 나는 노란색 소스가

듬뿍올라가서

딱 어린아이들이 좋아할

그런 맛없을수 없는 맛이더라구요!

저는 좀 먹다보니 느끼하고 나중엔 질렸음








그리고

마지막으로 

떡볶이 토핑처럼 찍어먹은

청년다방 돈까스!

두조각 나오구요

밥. 샐러드. 소스도 같이나와서

한끼 식사처럼도 드실수있어요

부먹아니라 찍먹이네요 ㅋㅋㅋㅋ








순대도

떡볶이랑 같이 먹어야죠

얘네둘은 환상의 궁합이니까요 ㅋㅋㅋ

전반적으로 떡볶이 양념도 달짝매콤하니 좋았구요

볶음밥 해먹어도 맛나다하던데

저희는 배가불러서 저기까지만ㅋㅋㅋ





가격참고하세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