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메리어트 한강뷰룸 후기▼

2020/03/05 - [*사는이야기*/*이것저것후기] - [서울/반포동]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 고속버스터미널에서 찾아가는법 / 한강뷰 룸에서 숙박했어요!



▼메리어트 라운지 칵테일아워 메뉴 & 후기▼

2020/03/06 - [*사는이야기*/*이것저것후기] - [서울/반포동] 메리어트호텔 비지니스라운지 칵테일아워 후기! (오후6시부터 가능합니다)





비지니스 라운지에도

멤버를 대상으로 조식제공합니다

시간이 꽤나 길어요

바쁘신출장객들을 위해 이른 6시부터

10시까지 제공됩니다





입구에있는

커피머신에서 커피 이용가능!

그리고 어젯밤에는 칵테일 이용으로 사용했었는데

오늘은 조식을 위한 쥬스가 가득하네요






역시 베이커리의 성지

갈때마다 다양한 종류의 베이커리가 있었지만

역시 조식 베이커리가 종류가 제일 많아보였어요!

스콘류, 식빵류, 디저트류 + 다양한 잼까지!

밑에보시면 알겠지만

아침엔 달달한 초코가 잘 안넘어가지만

여기 베이커리류는 다 맛나서

빵만담아 두접시 먹었네요 ㅋㅋㅋㅋ








오트밀,

일반과일도 다양했구요

(딸기, 블루베리, 바나나, 키위 등)




빈을 포함한

간단한 튀김류도 있었어요!

(사진엔 없지만 쉐프님 계셔서

계란도 취향것 프라이해주시구요

쌀국수 종류였나? 그런게 있어서

그것도 삶아주십니다)





야채 & 국 을 포함한

한식 종류도 많았어요

죽 & 스프도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플레이트에 담은것처럼

불고기볶음, 소세지 구이도 있구요

저는 요플레+씨리얼+ 과일 위주로 간단히 식사했어요 





베이커리류가 유난히 맛나서 너무 좋았는데

특히저 아몬드 튀일같은것과

파이류가 달콤하니 최고였어요!







========== 조식후 에프터눈 티 후기 ===========






에프터눈 티타임에는

사람이 그렇게 많지 않았어요

조용하니 넘 좋았!

음식은 따로 없고

에프터눈 티 요청하면 플레이트에

간단한 디저트류 담아 가져다 주세요

(커피도 요청가능)







제가먹은날 에프터눈 티 구성은

1층에는 마카롱 2개 다쿠아즈샌드1, 참치샌드위치 1, 소시지롤 1,

2층에는 초콜릿 디핑 딸기, 딸기초코타르트, 레몬라임 무스 

였습니다





티탸늄 엘리트 회원이라

레이트 체크아웃이 가능해서

에프터눈티 즐기면서

바로 라운지에서 체크아웃 까지 했습니다

(JW멤버쉽이면 비지니스 라운지에서 바로 체크인/아웃 가능하세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