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천안에

곱창하면은

오래사셨던분들은 다 저기

직산에있는 자매곱창 많이 추천해주시던데

거기랑 분점인지는 모르겠지만

같은 네임의 곱창전골 가게가 청당동에도 있더라구요!

지인과 오랜만에 만남가지면서

여기서 식사 해결했습니다!

스타벅스 뒷쪽

원룸많은 식당길 사이에 있어요!

주차는 바로앞에 불편해서 조금 떨어져있는

체육공원 근처에 주차하고 걸어왔네요





내부도 적당히 넓습니다

좌식테이블 8개있었구요

식탁의자도 10개남짓하게 있었어요

좁다는 생각은 안들었네요~





메뉴판은 이렇게 딱 심플하게!

원래맛집메뉴판은 심플한거 아시져 ㅋㅋㅋ

소곱창 전골

돼지곱창 전골 있구요

점심에는 점심특선 2인커플메뉴 있네요





저희는

성인여자4명이서가서

돼지곱창 大자로 먹었습니다






칼칼한 냄새가 올라오구요

적당히 많이 들어간 대파랑 미나리도 양념이 적절히 베어있어서

곱창이랑 먹으면 딱이었어요!

곱창도 손가락 길이 만한 긴거 통째로 들어가있어서

잘라서도먹고

통째로도 씹는맛 즐기고 했네요




쫄깃쫄깃 곱창이

칼칼한 전골국물이랑 넘 잘어울렸어요

전골국물이 매콤해서

자칫 느끼할수있는 곱창이

하나도 안느끼했어요~!


대한민국인의

영원한 디저트

볶음밥도 먹었는데사진을 깜빡했네요!

볶음밥이 고소하니 더 맛났어요

곱창전골보다 볶음밥이 더 기억나네요 ㅋㅋ

볶음밥 꼭 후식으로 챙겨먹으세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