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오랜만에찾은

지중해마을!

여전히 하얗고 파랗고 분위기좋네요

데이트하시는분들은 빼놓지말아야하는 장소!

이번엔 조명이 너무 예쁘게 달려있어서

분위기가 더 살아났어요!

 

 

 

 

 

농부바베큐는 이렇게

초록초록한 입구가 먼저 반깁니다!

점심장사는안하시고

저녁 PUB위주로 장사하시는것 같았어요

 

평일 17:00~23:00
주말 12:00~22:00 재료 소진 시 마감

 

영업시간 참고하세요!

 

 

 

 

 

 

사실 농부바베큐는 

외국인들에게 더 유명한 가게였어요!

저도 여기 사실 외국인 친구 추천으로

함께가봤는데

진짜 술이 술술들어가는

아메리칸스타일 인테리어가 인상적이었어요!

ㅋㅋㅋㅋ 서부영화보는느낌

 

 

 

 

 

메뉴판 참고하세요!

저희는

대표메뉴인 BBQ 플래터를주문했는데요

2인 플레터는 33000원

3인 플레터는  50000원

4인 플레터는 65000원  입니다!

저희는 4인플레터로 크고 가득하게!

 

 

 

 

기다리고기다리던

4인플레터입니다

폭립 / 훈제삼겹살 / 소고기스테이크 / 소세지 / 감자튀김 으로

완전풍족하게 구성된ㅋㅋ

사실 맥주안주로 최고인것들만 모여있는^^

 

 

 

특히 이 플레터의 매력은

옆에주는 모닝빵처럼 생긴 번을 이용해서

셀프메이드 햄버거를 만들수있는데요 ㅋㅋ

폭립넣어서 폭립버거만들어먹고

훈제삼겹살 넣어서 삼겹버거만들어먹고

취향껏 냠냠했어요

 

 

 

 

같이시킨 버팔로윙과 맥엔치즈!

진짜치즈가 꾸덕한 느끼함 끝판왕 미국스탈 맥앤치즈 땡길땐

바로 여기 맥앤치즈가 최고!

집에서해먹을때도 이런맛안났는데

진짜 미국맛 나는 맥앤치즈라서 넘좋았어요

또먹고싶 ..ㅠㅠㅠ

 

 

 

 

 

 

술못마시는 친구는

상큼한 레몬에이드!

하지만 전 저런 맛나는 안주들과 함께

맥주파티!

데이트로도 좋고

가볍게 맥주마시기도 넘 좋은곳입니다!

외국인 친구들 데리고가면 좋아할것같아요^^!

 

 

 

MAX잔에있는건 500ML 뚱뚱이잔에있는건 700ML

술못마시는 친구는

산페리노 자몽탄산 (3500원) 도 꿀맛!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