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뚜디쿠치나 옆에 작은 식당이많은데

바로옆에 짬뽕집이 하나 생겼더라구요!

' 정이가 교동짬뽕 '

짬뽕 전문으로 하는곳이라

숙취후 매콤한 국물이 땡기던 날 바로 달려가보았습니다!




실내도

빨간색이 가득한

원색의 인테리어!

화끈하네요 ㅋㅋㅋ





메뉴판 참고하세요

대표메뉴

교동짬뽕은 8500원이고

강원도 짬뽕맛집도 그런것처럼

교동 순두부도 파네요!

짬뽕국물에 순두부라니..

어떤맛일지 기대되지만

면이먹고싶은 오늘은

짬뽕으로!

그리고 맨밑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짬뽕 단계별로 맵기 조절 가능합니다

기본단계부터 4단계까지있어요!

저희는 성인 3명이가서

교동짬뽕 기본 1

교동짬뽕 매운맛 1단계 1

짜장밥

그리고 눈꽃탕수육 小로 주문했습니다





탕수육이 먼저나왔습니다!

딱 기본 탕수육이었어요

탕수육위에 상큼소스 + 양파갸 눈꽃처럼 곁들여져 있네요

소스의 상큼한맛과

양파의 알싸함이

탕수육 튀김과 잘어울려졌어요!






교동짬뽕 기본단계와 1단계는

외관으로는 구분이 안되었는데요

아매운맛 못먹으시는분들은

기본단계도 힘드실꺼에요ㅠㅋㅋㅋ

하지만 해장으로는

속시원ㅋㅋㅋ

(내일 마치 피똥쌀것같은 느낌ㅋㅋ)

맵기별로 도전하는 재미도 있을것 같네요 ㅋㅋ








아참!

바삭한 군만두도 맛났어요!

겉바속촉ㅋㅋ

속이 가득차서 더 씹는맛이 좋았네요!

짜장밥과 잘어울려서 백점!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