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뜨끈한 국물이 땡기던 저녁

라면이나 우동같은 자주먹던 음식말고

새로운 도전이 하고싶어서

근처에있는 '하노이 키친'에서 쌀국수 후루룩 하고왔어요!

물총새공원 건너편 탐앤탐스 카페

뒷편에 위치하고있는 작은가게입니다!

내부테이블도 4인석 5개정도밖에없어요

작은 가게는 조용히 저녁식사 할수있다는

장점이 있지요~








메뉴판 참고하세요!

메인메뉴인 정통쌀국수는

사이즈별로 가격이 달랐어요

R 8천원 L 9천원입니다!






매운쌀국수 및

분짜 반쎄오 반미, 파인애플 볶음밥과 같은

유명한 베트남음식이 

다양하게 있습니다






드링크 종류는

베트남스타일

코코넛 밀크커피도 있었고

라임에이드및 뒷장에는 맥주도 있었어요 ㅎㅎ 







분짜와 쌀국수!

분짜에 나오는 면양이 진짜많죠ㅠㅠ (감동)

먹어도 먹어도 줄지않아서 세상좋은 양!

 라임이랑 고수는 그릇에 따로 주셔서

원하는만큼 넣어먹을수있어서 

고수향 싫어하는 쌀국수나 분짜 초보에게도 좋을듯!


특히 저기 보이는 분짜는

겉 피가 라이스페이퍼로 튀기는지

바삭하고 얇아서 좋았어요!

안에 고기맛 풍미가 더 살아나는 느낌!







반쎄오~

해산물 + 돼지고기 + 야채를 부처낸

전같은 메뉴였어요! 

먹는팁에 저기같이주시는 라이스페이퍼에

월남쌈처럼 싸먹으라는 설명이있어서

샐러드 + 라이스페이퍼 + 반쎄오 조각 + 파인애플 이렇게 싸먹으니

입안 가득 차는 느낌이 너무좋았고

포만감 만땅이었습니다 ㅎㅎ







한국인은 밥힘이라고하잖아요!

ㅋㅋ밥도빼먹을수없어서

파인애플 볶음밥도 주문!

기본 베이스 소스는

동남아시아음식 특유의 간장소스로 볶은것 같았는데

파인애플은 열을 가하면 단맛이 더 살아난다던데

그래서그런지 밥이 달달하니 맛좋았습니다

단짠단짠의 조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