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친구랑가기도좋고

동료랑 가기도좋은

동네 맥주집 백석동 종로맥가!

특히 여기는

신불당점이랑 달리 

사람도 안붐비고 조용해서

이야기하기 좋아요 ㅋㅋ

신불당점은 넘시끌벅적스탈이라..ㅠㅠㅠ





안주메뉴 확인하세용~~

종로맥가에는

먹태 짝태가 제일잘나가긴하던데 ㅋㅋ

그래서당연히 먹태(10000원)를 하나하고

배가 살살 고파서 감자튀김(5000원)도

같이주문했습니다~~!









호가든 로즈로

시작을해봅니다 ㅋㅋㅋ

색이 예쁘고 끝맛이

달달한과일향이 나서 

가끔마시는 호가든 로즈!

바삭고소짭짤한 먹태와 맥주라니 ㅎㅎ

아깝지 않은 선택!









허니버터감자~

뿌링클처럼

가루가 촵촵 뿌려져있어서

짭짤하니 꿀맛








과자들 잔뜩 있는곳에 팔던

쫀듸기~~~

어릴때 학교앞 문방구에서 팔면

연탄불이나 전자렌지에 구워먹던 맛이 있었는데 ㅋㅋㅋ

요청하면 따로 저렇게 먹태구워주시는곳에서

쫀듸기도 쫀득하게 구워주시더라구용

달달바삭하니 최고~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