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날씨도 쌀쌀하고

대하의 계절이 돌아왔네요~

요즘 여기저기 대하축제하는곳이많던데

남당항에도 대하축제를 했습니다

남당항 대하축제 : 8월31~9월13일 

먹거리행사: 9월14일 ~ 11월 4일


축제기간은 2주인데 먹거리행사는 거의 2달을 엄청 길게 하네요

새우요리많이있는건가??ㅋㅋ

저는 대하축제기간에 찾아서 대하를 한박스 사왔습니다



여기저기

왕대하가 헤엄치고다니는게 보이네요 



항이라서그런지

갈매기도많고

뚝낚시하는 분들도 몇몇 계시더라구요! 



역시

축제 있는곳에가면

빠지지않는

천막 노점상들

먹거리도 몇개있고

다양한 볼거리도있어요 



그중에서도

충남의 명물 

원숭이 쇼도 하더라구요

저 사장님이랑 원숭이랑 둘이 되게유명하던데

저는 몰랐다는..ㅋㅋㅋ


선글라스도 혼자 쓰고

모자도쓰고

말을 알아듣는것 같더라는 ㅋㅋ



천막부스에서 파는

대하튀김 10마리에 만원 사먹었습니다

대하축제왔으니 뭘먹긴해야겠죠? ㅋㅋ

아근데 두명에겐 10마리는 그것도 튀김은 너무

많고 느끼했습니다..

5천원치 달라할걸그랬네요..바보같이 아줌마가 10마리에 만원만 판다해서

그대로믿고 10마리나사먹었네요 ㅋㅋㅋㅋ




대하동네라서그런지

ㅋㅋ대하조형물 까지있었어요

귀욤



대하가격은 다비슷한것 같았어요

1kg포장해오면 3.5천원 



집에

대하한박스

사와서

소금구이해먹고

머리는 에어프라이기에 냠냠냠




그리고 남당항은

쭈꾸미로도유명한데

손낚시로 몇마리 잡은

쭈꾸미는 밤에 바로 쭈삼볶음으로 냠냠

쭈꾸미 입/머리 손질하는거 처음해봤는데

볼수록 외계인같네요..ㅋ.ㅋㅋ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