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아침에 와도 예쁘고
밤에와도 분위기있는
(개인적인 생각으론 해가 있을때 와야
하얀색 파란색 건물색이 잘보여서
더 산토리니 느낌이 나는것 같습니다 ㅋㅋㅋ)
아산 산토리니 / 아산 지중해 마을 다녀왔습니다!
마침 여기도 할로윈 맞이
할로윈 파티를 하더라구요!







나무 곳곳에
풍선달걀귀신들이 걸려있어요








가까이 가서 보니
이렇게
풍선에 아이들이 얼굴을 그리고
하얀 천을 덮어놓은것 같았어요

굳 아이디어! 




밤에는
예쁜조명들로
색다른 매력이 있네요






이날이 마침
동네 사람들과
지중해 마을 연합해 할로윈 패밀리 페스티벌이 열린 날이었는데
전 조금 늦게가서
행사가 거의 다 끝나가더라구요
그래도 곳곳에서
다양한 코스튬을 입은 귀여운 아이들이 보였어요 ^^
trick or treat! 
애기들을 위해 사탕좀 가져갈껄그랬네요 ㅋㅋㅋㅋ




밤이라도
건물의 예쁨은
보이네요!
다만 이제 좀 오래되서
하얀색페인트칠을 
다시해야할듯한ㅋㅋㅋㅋㅋㅋㅋ




곳곳에서
할로윈 느낌이 물씬나는
지중해마을이었습니다
지중해 마을 가시면
커피 거리, 식당거리, 다 따로있는데

구석 구석 맛집찾아보는것도 재미잇으실꺼에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