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불당동

아이파크 맞은편 상가1층에보면

랜디스 커피가있는데요 

여긴 재작년에 사장님이

생활에달인에도 나오실정도로

핸드드립 전문가라

커피좋아하시는 친정엄마가 천안놀러올때면

꼭한번 들리는곳입니다 ㅎㅎ






여기 시그니쳐 메뉴인

핸드드립 커피는

6천원 부터 시작인데요~

커피빈종류에 따라서 가격이 7천원 짜리도있어요!

커피 잘 모르는 저는 사장님께 추천받았죠

과일맛 산미있는거 혹인 구수한맛 중에 

더선호하는거 말씀해드리면

입맛에 맞는 빈 골라서

핸드드립 해주십니다 ㅎㅎ






커피가격~

디저트가격 참고하세요!







핸드드립은

주문과동시에

여사장님께서 직접

내려주시기 때문에

시간이조금 걸려요~






내부도

적당히 넓고

좋네요

저희는 테이크아웃해서

가지고나가서 먹었어요~


가격대가 일반커피에 비해서

조금있어서그렇지

가격만큼 맛은 좋습니다!

커피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한번쯤 마셔보시면 부드러운맛에 반하실꺼에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