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너무늦은 주말저녁

거의 9시30쯤넘었는데

그때까지저녁을못먹어서

 주변에 혹시 늦게까지 하는 식당 찾느라

폭풍검색해보다가 찾은

'김형제의 고기철학!'

예전부터 가고싶었는데

주말에는 항상사람도많고 웨이팅도많아 못갔었거든요

이제야 다녀와봤어요!





내부 인테리어도

귀엽고 깔끔하게!

가운데는 거의

bar형식의 일자테이블이라서

스시집처럼ㅋㅋ앞에앉으면 

일하시는분들이 고기직접 구워주시더라구요

저기 수도꼭지 같은 판이

고기판입니다 ㅋㅋㅋㅋ






메뉴는

이렇게 두판으로 끝내는 깔끔함!

저희는 여기는 이베리코가 맛있다고해서

이베리코 숙성 갈비살 꼬스띠아 2인분 / 이베리코 숙성 꽃목살 2인분 으로 시작했어요






명이나물 부터

부추절임까지 

한상나오구요

여기는 고기찍어먹으라고

홀그레인머스타드, 와사비, 복분자소금 이렇게

다양하게 줘서 좋았어요

특히남편이 삼겹살이랑 와사비 같이먹는거좋아하는데

여긴 와사비 알아서주시니 ~





버섯

떡 조금

그리고 숯위에올라가는

갈비살과 목살들~

직접 다 와서 구워주시니까

테이블에 앉아서 먹기만하면되니

편합니다





다구워지면

이렇게 접시에 덜어서

테이블가운데로 건네주십니다

딱 쌈싸먹기좋은 사이즈로 

맛나게 구워주세요

배도 엄청 고팠던터라

입안가득 터지는

돼지고기육즙이

진짜최고였습니다 ㅎㅎㅎ








얼큰한

김치찌개도 주문하고

이베리코 김치찌개 (6천원)

[아ㅠㅠ이베리코 김치찌개라서

고기잔뜩많이들어간 김치찌개기대했는데

생각보다고기가 많이안들어있어서

 아쉽긴했지만

느끼한 속을 달래기엔 김치찌개가 최고지요 ㅋㅋㅋ]







그리고이건

칼칼해물 굴짬뽕 15000원입니다

메뉴판에있기에

얼큰한국물 먹고싶어 시켜봤는데

굴도 넉넉히들어가있고

게도 들어가있고

그런데 면사리가 조금밖에없어서 아쉬운 ㅠㅠ

여기에 사리추가할수있으면 

더좋겠다 싶었어요~!




아참!

굴짬뽕은 이렇게

국물 먹는동안 식지마라고

초가 들어가있는

작은 화로도 같이 주십니다 ㅋㅋ








위의 메뉴들로

배가차지않아서

추가로 시킨

소금구이 숙성 뼈삼겹 갈비 2인분

아참 여기는 다른 고깃집같은

'삼겹살' 메뉴는 따로없고

이베리코 목살/ 갈비살

그리고 이렇게 뼈삼겹메뉴가 있더라구요

뼈삼겹이 그나마 우리가잘아는

삼겹이랑 비슷했어요






고기는 역시

뼈옆에 붙은 고기가

맛난거라고했는데

일반 삼겹살에 비해서

지방층도 많이없어서

담백한 맛으로 먹기 좋았어요

기름지방층 많은 삼겹살은

느끼한데 이건 갈비살처럼 담백한 살이 더 많은 부위!


늦은 저녁이었지만

늦게까지영업하시고

나의 배를 맛난고기로채울수있어서

감사했습니다 ㅋㅋㅋ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