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밝은날 지나가다가 찍은 외관!




백석동에

벽산블루밍 아파트 앞에 거리에

장어거리라고 해도 손색없을만큼

장어가게가 많은데요

오늘은 초입부분에 있는

' 장어랑 메기랑 ' 식당에 다녀왔어요!







입구에

장어 1kg + 등심 + 가오리회 45000원이라고 

되있었는데

그걸 시켜야하는건지 

안내가 따로없고 그래서일단

49000원 大 자로 2KG 시켰거든요

근데 등심이나 뭐그런건 안나왔어요

장어만 2KG 나오고.



내부는 룸도 따로있구요

가운데에도 좌식 테이블 많이있었습니다





가오리가 요즘 비싸서

엄청 조금 들어가있는

초무침 





장어와 함께 먹을 수 있는 겉절이 및

백김치 등 장어랑 어울리는

반찬이 나오구요

시원한 홍합탕도 나와요~

홍합탕 시원하니 에피타이저로 딱이네요 ㅎㅎ





아참! 그리고 

회도 몇점 나옵니다

그런데 이게 다 3000원짜리 상차림에 포함입니다

장어먹으면 상차림 자동으로 하게되는,

( 상차림 1인분 3000원 이에요 )

그러니까 나중에 최종 영수증 보니

 장어가격 + 개인당 상차림 가격이 합쳐져서 나오더라구요

같이나온 홍합탕, 회가 다 상차림 가격에 포함된거라 보시면 되요 ㅎ








장어한판~

이렇게가 1KG구요 

이렇게 두판을 먹었네요 ㅎㅎㅎ 

양념 기본 반반이라서 

넘 맛났습니다~

바삭바삭 구워서먹으면 꿀맛!

몸보신 지대로 하는 느낌이였어요

환절기때 몸보신 미리미리!







국수 4000원

장어국 5000원

추어탕 맛도 나는데 

마무리를 얼큰한 장어탕으로하니까

따뜻하니 몸보신 한 느낌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