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면도 드라이브 간길에

만난 꽃게요리 식당

'다원' 맛집

(식당이름이 다원맛집이네요~)

간장게장 생선구이 게국지 및

안면도 식당이 가지고있어야할

꽃게요리도 다양하게 있어요~!

 

 

 

 

 

 

 

간장게장 하면 김수미씬데

김수미씨도 여기서 식사하시고가셨네요!

사장님이 뿌듯하셨겠어요 ㅎㅎ

 

 

 

 

 

 

 

 

 

내부도

식탁 테이블 따로

앉을수있는 공간 따로

널널하게 있었어요

대표메뉴는 벽에 걸려있습니다

A B C 코스요리가있는데

같이간 일행분이

생 꽃게를 못먹어서...

...그말인즉슨 맛난 게를 먹어보지못하는구나..

다음에 또올께요..

김수미씨도 칭찬한 게장..ㅠㅠ

 

 

 

 

 

 

 

메뉴판 참고하세요~

게국지는 지난번에 왔을때

다른 식당에서 한번 먹어봤는데

제스타일은 아니라서ㅠㅋㅋ

간장게장이나 그런게 더 맛났었어요~

저희는 '다원정식' 30000원 짜리 메뉴로 주문했습니다

 

 

 

 

 

 

기본반찬이 딱

깔끔하게 나와요

저기 초록색 그릇에있는건 

다원정식에 포함되어있는 주먹밥

 

 

 

 

 

순두부 찌개와 고등어 구이

순두부찌개가

칼칼하니 맛있었습니다~

고등어도

자반고등어같은지 짭짤하니

간도 잘되있고 밥도둑이요^^

 

 

 

 

 

 

 

마지막으로 

황태구이~

양념이 생선비린맛도 잡아주고

너무 잘어울렸어요

살짝 말린 생선이지만

양념장과 한번 구워서 나오니

겉바속촉생선ㅋㅋㅋ

게 종류 별로 안좋아하시면 

이렇게 정식으로 먹는것도 괜찮아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