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빵먹는

거대한 킹콩 간판이 

손님을 반기는

'버터 킹콩 빵공장'

주차장도 넓고 

가게자체도 넓어요!

 

 

 

 

입구부터

냉장보관 빵이 인사하네요 ㅎㅎ

카스테라 종류와

초코를 이용한 다양한 빵종류가

있었습니다

 

 

 

 

 

 

빵공장 이라는 간판이름답게

빵종류가 어마어마하게 많았어요

전반적으로

빵가격대가 좀 있어요

평균 5천원 6천원대~!

맛도 그만큼한다길래

같이간 동료믿고 맛있어보이는거

마구마구 구입했네요 ㅋㅋ

 

 

 

 

 

저는

에그타르트 (개당 2500원)

쿠키크럼블돼지바빵(개당 5천원)

로투스 허니브래드 (개당 6500원)

3종류를 테이크아웃해서왔어요!

 

에그타르트와 돼지바모양 빵은

봉지에 담아포장해주시고

로투스 허니브래드는

선물하기좋게 예쁜

종이백에 포장해주십니다

 

 

 

 

 

 

에그타르트!

홍콩스탈 에그타르트가있고

포르투갈 (마카오)스탈 에그타르트가있는데

홍콩스탈은 쿠키같고

포르투갈 스탈은 페스츄리도우라 바삭바삭하잖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페스츄리 에그타르트 편인데

여기 킹콩 빵공장의 에그타르트는

홍콩스탈로 쿠키스타일 도우입니다

한입 먹으면 바삭바삭 부서지면서

가운데 계란+커스터드 크림과

너무잘어울렸어요!

 

 

 

 

 

 

돼지바를 모티브로한 빵!

안에는 초코반죽 + 딸기잼 샌드로

단맛이 나구요

겉은 돼지바처럼

쿠키크럼블이 잔뜩 묻어있어요

한입 한입 먹을때마다

쿠키크럼블이 떨어져서

청소는 곤혹이었지만 

달달한 맛과 빵의 부드러움이 최고!

 

 

 

 

 

 

로투스 킹콩 허니브래드 6500원!

위에 로투스 과자한조각 올라가져있구요

반 커팅한 사진을 깜빡하고 못찍었는데

겹겹이 페스츄리처럼

내부가 구성되어있어요

겹겹사이에 크림이 들어가있고

세상 꿀맛ㅋㅋㅋ

당충전 지대로합니다

로투스 스크럼블이 느껴져서

로투스 + 페스츄리 크림맛의 조화가

너무 좋았어요!

하나 고르라면

로투스 킹콩 허니브래드 추천추천!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