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불당동 초등학교 앞에 불당천
천변공원을 따라서
카페거리가있더라구요
상가주택처럼 3층4층 건물이 여러개있고 1층에는 카페/미용실 이있는 거리들이 
짧게짧게 있었어요 
그중에 한곳 몽상가인! 
쌍용동?이였나 거기는 이미 단독건물로 주차장도 넓고 유명하더라구요
불당동에 있는 몽상가인은 작지만 아담하고 귀여운 모습이었습니다
주차는 길가에하시는게ㅠㅠ

(맞은편에 공영주차장이있긴해요!)





카스테라와 수제쨈이 유명한데
여기서 저번에 밀크티잼을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구요
근데 밀크잼이라그런지 유통기한이짧아서
냉장고에보관해놨는데도 며칠못먹고 우유상한냄새가나서 버렸어요ㅠㅠㅎㅎ 아깝 



빵도
적당히 많은종류가 있구요
가격대는 조금 있습니다
일반 빵집만큼 싸진않아요






여기
생크림롤케이크도 유명한데
사이즈는 그렇게 크진 않지만
도지마롤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쯤 먹어보시는것도!
그런데 크림맛이 약간 호불호가 갈렸어요






왼쪽으로들어가면 
먹고갈수있는 공간도 있어요
수다타임하기엔 딱!
(커피및다양한 음료종류도 함께 팔더라구요)





저의 초이스 ㅋㅋ

시나몬롤같은것과 스콘 , 그리고 아몬드 슈 두개 

슈는 역시 믿고먹는 맛! 크림이 맛있었구요

시나몬 롤안에있는 호두 씹히는 게 너무좋았어요

빵이나 아이스크림안에 들어가는 견과류 좋아하는 스탈이라 ㅎㅎ

무난하게 수다타임! 데이트타임하기 좋은장소!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