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우연히 BHC신메뉴 광고를 봤는데 (지면)

중국요리 스타일로해서

매콤한 사천식 치하오 치킨이 나왔다고 하더라구요! 



사실 BHC는 

맛쵸킹을 제일 좋아해서ㅠㅠ

짭짜롬 마쵸킹 먹는데 오늘 

치하오 도전해보았습니다!!


저는 약간 성격이 이상한게

배달앱이나 그런것보다

가게로 직통전화하는걸 좋아해서

전화번호 검색해서 직통전화해서 주문했습니다 

인터넷 검색해보니

BHC의 숨겨진 메뉴중 치즈볼이 그렇게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치즈볼도 같이 주문했습니다 



치킨/ 무 / 치즈볼 / 콜라(캔콜라 주시더라구요) 구성! 





치즈볼입니다

5천원에 다섯개 들어있어요

하나에 천원인셈이죠 ㅋㅋㅋㅋㅋㅋㅋ





찹쌀도너츠 맛 다아시죠?

그 찹쌀도너츠 안에 모짜렐라 치즈 있는거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맛은

밖엔 찹쌀도너츠 맛 단맛이 나는데 (설탕있는것같음)

안에는 짭짜름 치즈맛이에요

첫맛은 잉?? 했는데 먹을수록 맛도있구요!

치즈좋아하시는분은 한번쯤 먹어보실만하네요~





치하오 치킨입니다!

사진은 좀 붉게 나왔는데

양념치킨 보단 연한색이구요

중국요리 한번쯤 먹어보신분들은 아시는

그 건고추 빨간색 초록색 덩어리가 퉁퉁 들어가있습니다

땅콩도 있어요!

땅콩과 치하오 소스를 치킨 튀김에 입히신 느낌!






천안 백석점 BHC 전화번호 정보입니다~~~


매콤하고 짭짜름한 맛이 땡기신다면

(그렇다고 엄청맵진않아요, 그냥 아 매콤허네? 할정도)

맛있는 한끼로 해결가능하실듯합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