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하겐다즈 신상이 나왔다는건

겨울이 돌아와서

따듯한 전기장판 틀고

시원한 아이스크림 냠냠 먹으라는뜻ㅋㅋ

작년에는

브라우니나와서 맛나게 먹었던 기억을 안고!

새로운 신상에 도전!

일반 편의점에는 12500원에 한통이지만

인터넷으로사면

2+1 / 1+미니컵+바 이런 등등 행사를 많이해서

온라인 주문이 이득이지요~ㅎㅎ






짜잔

오픈하면

씰 있으니 개봉박두

오른쪽 다크 초콜릿 가나슈가 왜 

이미먹은 티가나냐면ㅋㅋㅋㅋ

아까도착하자마자

맛나게먹어버렸기 때문ㅋㅋㅋㅋ





다크 초콜릿 가나슈 & 아몬드 부터 후기

전체적인 베이스는

하겐다즈 기본 초콜릿 맛과 동일하구요

저기 가운데 보이는

검은색 초콜릿처럼

초콜릿 청크가 많이 박혀있어서

단 초코 크림 + 초콜릿 청크 +

그리고 잊을만하면 나오는

씹히는 아몬드맛!

원래 아몬드 + 마카다미아 들어간 아이스크림 

너무좋아하는데

여기도 섭섭지 않게 아몬드가 많이 들어가있어서!

굿굿~

하지만 너~~무달아서 많이못먹어요ㅠㅠㅠ 

단거 싫으신분들은 몇숟가락 먹고 포기하실듯






이아이는

그다음날 바로 먹어본

벨지안 초콜릿 헤이즐넛!

일단 큰 차이점은

다크초콜릿 가나슈가 진한 브라운이라면

벨지안은 연한 황토색이었구요

초콜릿청크 씹히고 그런건 없었지만

작은 헤이즐넛이 마구마구 콕콕 박혀있습니다

그런데 헤이즐넛 자체가 

카라멜 코팅이 되어있는지

씹을때마다 단맛이 넘 하게나요 ㅋㅋ

초콜렛 크림 자체도 단데

씹히는 내용물까지 달아서

달달잔치!



하겐다즈 이번 시즌 신상은

달달잔치네요~~

마카다미아 아이스크림로 단맛 가라앉히러 가야겠습니다 ㅋㅋㅋㅋ

그래도 당충전 최고~!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