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브런치 카페 37.5!

네이버에도 검색 잘못하면 

지도가 잘안나오더라구요

심지어 성성동에도 같은이름의 카페가 있어서그런지

그쪽으로 지도가나오던데

신불당동에 있는 37.5카페는 

천안 불당고 뒤쪽으로 해서 아름초 옆에 

상가 식당 모여있는곳에 위치하고있어요!

 

 

 

 

 

오픈시간 아침 9시 클로즈 저녁 9시네요! 

카페이름 뜻이 적혀있었는데 이런 예쁜 뜻이었다니 ㅋㅋ

다들 37.5도로 열정과 행복에 이르는 하루하루를 사시길..!

 

 

 

 

 

 

내부는

깔끔한 화이트 스톤 + 

베이직 계열 인테리어!

 

 

 

 

따뜻한 느낌이 가득한 내부는

좁지않고 딱 좋았어요 ㅎㅎ

 

 

 

 

 

메뉴판 참고하세요~

브런치 카페 답게 맛난 음료도 다양하고

맥주류도 있고 샐러드 스테이크등 없는게없네요^^

 

 

 

 

상큼한 오렌지 생과일 주스 5.5 와

아메리카노 아이스 4.5 로 입가심 시작!

 

 

 

 

젤 처음으로 실물영접

리코타 치즈 샐러드 14.5

호밀빵 같은게 3조각 함께나오는데

리코타치즈를 크림치즈처럼 발라먹으니까

너무맛있었어요~

샐러드안에있던 과일과 토마토와 함께 먹으면

상큼한 한입!

 

 

 

 

이아이는

푸짐한 정통 미국식 브런치 15.0

이름도 푸짐하고

나오는것도 푸짐해요

오믈렛 + 베이컨에

프렌치 토스트 + 휘핑

소세지와 감자너겟도 있구요 

미니 샐러드까지

 

 

 

 

 

 

명란 크림 파스타 16.0

명란이 올라가져 있는데

짭쪼롬하니 크림이랑 너무 잘어울리더라구요 ㅋㅋ

브런치 세트에 나오던 소세지잘라서 

파스타와 같이먹으니까

꿀맛ㅋㅋ

 

 

 

분위기좋은

브런치 음식

즐기고가세용^^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