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임산부 편한운동화

족저근막염에 편한 운동화 이런거 검색하면

항상 추천받는 브랜드가

스케쳐스 신발이었는데요

족저근막염이라 오른쪽 앞발바닥에

염증을 달고 사는대다가

임산부가 되어버리는바람에 ㅋㅋ

두가지 조건을 다 충족하는 신발로

엄청 고민하다가 드디어 구입한

스케쳐스!    

스케쳐스하면 고워크가 젤유명한데

고워크도 시리즈가 엄청많더라구요

 보통 69000원 선인데 소셜커머스 웹사이트에서 

30%할인하길래 바로 구입했습니다 ㅋㅋ





도착해서 오픈한모습! 

고워크 조이&맥스는

여성용 남성용 나눠져 있구요

스웨이드재질의 신발도있고

저렇게 니트 천재질의 모델이 있는데

저는 잘 늘어나길 원해 니트천재질로 선택

저렇게 앰보싱이있는 천재질

색상

검정, 회색, 와인, 남색 있구요

저는 블랙신발은너무많아서 이번엔

와인으로 도전해봤는데

아이게 잘못신으면 색상이...ㅋㅋ

남편이 신발신은 모습보고 장모님 신발이냐고 놀리고..._ㅠㅠ





신발안에

쿠션도 폭신하니좋구요

슬립온 스탈이라

신고 벗기 편합니다

뒤에 저부분만 당겨주면

신발이 쏙 들어가요 




ㅋㅋㅋㅋ 양말 왜하필

이날 파란색 줄무니인것인가 ㅋㅋㅋ

와인색이라서 그런지

색깔 더 안맞네요 양말이랑ㅋㅋㅋㅋ



그래도

가을낙엽 마당을

바스락 바스락 밟으며

밑창이 푹신하고 좋았어요!

걷는 착화감도 최고~

예쁨 보고사는것보다

족저근막염 인들은 ㅠㅠ 

걸어도 발 안아프고 편한게 최고라

저는 만족한 구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