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한참 핫했던

롯데타워 스카이 라운지

공식명칭은 서울스카이네요!

드디어가봤습니다 ㅋㅋ 오픈한지 몇년만에

사실 전망대 까지는 마음은 없었는데

롯데타워내부에 밥먹으러갔다가

앞에 입장할인있길래 약간의 즉흥ㅋㅋㅋㅋ

 

 

 

 

우리를 사로잡았던

전망대 할인!

농협카드로 결제하면 1인 + 동반 까지 17000원

KT멤버쉽 회원이라면 17000원!(1인)

마침 엄마가 농협카드도있었고

마침ㅋㅋ남편이 KT폰사용자라서 

3명다 17000원 총 51000원에 3명입장했습니다

롯데월드 서울스카이 기본가격은 27000원이고

인터넷 소셜사이트에서도 할인하면 22000원정도선에 구입가능한데

17000원은 큰 할인이라

바로 입장ㅋㅋㅋㅋ

 

 

 

 

 

 

 

 

평일 (일~목)은 오전 11시부터 밤 9시까지 오픈이고요

금~토는 오전 11시부터 밤 10시까지네요!

역시 주말에는 한시간 더 오래!

 

티켓마감은 영업시간 클로스

한시간 전에 하네요

 

 

 

 

티켓부스에서

농협결제 할인 / KT할인 사용할꺼라고

의사밝히시고 티켓 발급받으면 됩니다

 

 

 

 

 

 

촤라라

핑크+보라로 그라데이션 되어있는

예쁜티켓을 3장가지고 입장!

 

 

 

 

 

 

입장할때

이 팜플렛도주는데

저기에 있는 큐알코드로

입장시에 찍은 사진,

서울스카이 내부 곳곳에서 찍은사진

인화 판매점가서 살때

큐알코드만 보여주면 구입가능!

 

 

 

 

 

평일 이라서

앞에대기인원도없었고

슝슝 바로 들어갔습니다

엘리베이터 타러가기전까지도

꽤 길어요 

곳곳에 롯데 신회장님 프로필있고

롯데타워 건축 히스토리 전시되어있었어요

엘리베이터 입구 갈때 까지 가는 길 위에 

한국전통문양으로 디자인되어있는 예쁜 조명도 촤라라 나오더라구요

 

 

 

 

 

 

 

 

 

탑승하는곳도착!

여기서 대기하고있으면

안내자분께서 

엘리베이터 태워주십니다

정신이없어서 내부는 못찍었는데

엘리베이터 지하부터 지상117층까지 올라갈때 

실제처럼 바깥모습 모노그램이 촤라라 나와요 ㅋㅋ

차가주차되어있는 지하주차장 그림부터 

한강서울 모습을지나

구름을 뚫고 하늘 위까지 ㅋㅋㅋ

너무 빨리 도착해서 멀미날뻔ㅋㅋ

 

일단 롯데타워 서울스카이는 123층까지있는데

엘베타고 117층에 내려서 한층씩 내부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각층을 구경하면서 올라가는 구조입니다

 

 

 

 

 

117층에서 처음 딱 내리면

뭔가 플렌테리어를 강조한

숲 디자인이 가득ㅋㅋㅋ

귀엽게 앵무새랑 원숭이인형도 걸려있어요 

 

 

 

 

그리고 바로 유리창 밖으로 펼쳐지는

서울의 모습!

가을을 맞이한 올림픽 공원도 보이네요 ㅋㅋ

 

 

 

멀리 보이는

산뷰까지 감상하고 

한층올라갔는데 

 

 

 

 

크아 여기가 제일 무서웠어요

밑에까지 다 투명유리로 뚫려있음

후덜덜

남편 저기가서사진찍어보라하니까

ㅋㅋㅋ1분도못참고 나옴

me too..... 

 

 

 

 

 

내부에서는

이렇게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이동합니다

 

 

 

 

 

 

 

가다가 목마르니

파스퇴르 밀크바에서 

에스프레소 밀크쉐이크랑 

그릭요거트도 간식으로 먹고요~

 

 

 

 

 

 

관광객들이 많이 오는곳이라그런지

곳곳에

보자기 와같은

한국을 알리는 인터리어가 깔끔하게 되어있었습니다

 

 

 

 

 

한강대교도 구경!

저기 배란다에는

날이좋으면 나가볼수도있는데

이날은 바람이 너무많이불어서

안전상의 이유로

출입불가!

 

 

 

 

그리고 여기는

공식적인 마지막층

122층에가면 

엔젤리너스 카페가있어요

(롯데계열사 레스토랑만 가득ㅋㅋㅋ)

 

 

서울 스카이타워는 123층까지있는데

내부적으로 갈수있는 건

여기 엔젤리너스까지에요! 

123층에는 라운지가 있구요

뒷쪽에 있는 엘리베이터를 타고 갑니다

라운지 이용객이 아니면

올라가서 구경하고 그럴순 없어요 

 

 

저희는 스카이타워간김에

123층에있는 라운지에 방문해서

간단한 요깃거리도 했어요

 

 

 

2020/10/29 - [*사는이야기*/*이곳저곳 맛집] - [서울/잠실] 롯데월드타워 서울 스카이 꼭대기층에 있는 '123 라운지' 레스토랑! 메뉴&가격확인하세요~

 

▲123라운지 레스토랑 후기는 여기를 참고하세요

 

 

엄마아빠모시고

한번쯤 구경가기 좋은 스카이타워!

이왕 가시는김에 할인받고 다녀오세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