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요즘 극강의 매운맛으로 핫한 

염라대왕 라면!

오프라인에선 찾기어렵고

온라인에서 구입하는게 젤 쉽습니다~

가격은 3개 9900원인데가 많은데 (포장지안에 3봉지가 한묶음으로 되어있어요

일반라면 5개입 혹은 6개입 한묶음 생각하시면 될듯)

배송비 2500원까지 합치면

그럼 한봉지에 3천5백~4천원선ㅋㅋ

일반 라면보다 4~5배 비싼가격

도대체 무엇이 다를까 ㅋㅋㅋ

 

 

일단 칼로리부터 확인

592 칼로리면

진라면, 신라면이 한봉지에

500칼로리인걸 비교하면

큰차이는 없네요 ㅎㅎ

 

 

 

 

조리법은 일반 라면하고 동일해요 

영양정보도 확인하세요~

1월달에 사먹은건데

6개월정도 넉넉한 유통기한이네요

 

 

 

 

대왕님도 너무매워서

불꽃쇼를 하는 라면

ㅋㅋㅋ이제끓여보겠습니다

 

 

 

 

 

끓이자마자 너무궁금해서

한입먹어버려서 사진이 너무 없어보이게 나왔지만 ㅋㅋ 

양은 1인분에 충분한데

절대 밥말아 먹기는 불가할듯한 매운맛입니다

라면끓일때 스프만 찍어 맛보았는데

3초뒤에 혀끝에서부터 올라오는

그 매운맛이 ㅋㅋ 라면 다 끓이기까지 계속되서 ㅋㅋ

 

 

 

국물색도

다른라면에비해

더 빨갛고

매운맛이 전해졌을려나요

 

면은 후루룩 쫄깃하고 맛있는데

처음 먹을때는 우앙 먹을만 하다

하는데 먹다보면 3초후에

으아매워!! 가 올라옵니다

불닭볶음면 보다 더 매운맛이에요!

심지어 여긴 국물 자체가 매워서

입을 달랠 방법은 우유나 쥬스밖에 ㅠㅠㅠ

매운맛 못드시는분들은

다음날 피똥싸지마시고 조심조심!!

진짜 1년에 한번 경험용으로 먹어볼듯요 ㅋㅋ

입에서도이렇게 매운데

장에들어가면 좋을것같진않은느낌ㅋㅋㅋㅋ ^^;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