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뜨끈한 샤브샤브가 땡겨서 

주변맛집 알아보던 중

시티세븐에 있는 '샤브올'을 발견해서 다녀왔어요

지하주차장에 주차하면되고 

2층 식당가쪽에있어요

(홍콩반점옆) 

 

샤브올 가격확인하세요

평일에는 소고기 샤브 기준 15900원

주말&저녁메뉴는 소고기기준 18900원이에요

가격을 조금더내면 무한리필으로도 즐길수있네요

 

 

가운데 둥글게 있는 샐러드바를 기준으로

테이블 쫙 펼쳐져있고 조금안쪽으로가면

조금 분리된 공간도 있어서 원하시는분들은

그쪽안으로도 가서앉을수있더라구요

 

 

 

월남쌈 야채재료 및

샤브샤브용 숙주,버섯포함 다양하고 싱싱한 야채 한쪽에 가득있어서

보기만해도 배가 부르는ㅋㅋ

과일샐러드와 케이준샐러드 포함 다양한 샐러드류도 있었어요

 

 

떡볶이와 볶음밥 포함 핫푸드도 많았는데

특히 갓 튀겨주시는 저 닭튀김이 뜨끈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이번시즌에

동죽, 새우, 게포함 해산물도 있고

칼국수, 라면 면사리 떡사리 단호박

샤브샤브후먹을수있는 사리들도 가득

 

 

 

 

소고기 샤브 3인분 기준!

아참 테이블당 천원만추가하면

저렇게 두가지맛 육수 선택가능

간장베이스 육수 & 매콤육수 

 

 

 

샐러드바에서

맛난음식 다양하게 담아와서 냠냠1차먹고

샤브샤브에 야채와 고기를

월남쌈에싸서 2차 냠냠하고

점심으로먹었는데 너무 한끼를 잘먹어서

저녁까지 배가안고팠다는 그런 후문이 ㅋㅋㅋ

 

 

창원맛집 창원데이트장소 창원데이트메뉴추천 창원시티세븐몰샤브올 창원시티세브몰 창원시티세븐맛집 창원무한리필 창원대원동맛집 창원컨벤션센터맛집 창원컨벤션센터식당 샤브올 창원샤브올 창원샤브올후기 창원샤브올가격 샤브올샤브샤브 창원샐러드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