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탕정 시티프라디움앞

상가카페거리 골목에있는

솥뚜껑 삼겹살집 '넝쿨 생삼겹'

기름진 삽겹살이 너무땡겨서 궈궈! 

 

 

최근에 오픈한곳이라 실내깔끔하고

적당히넓고 자리도 많았어요! 

 

 

메뉴 & 가격 확인하세요! 

삼겹살 하나 단일메뉴입니다! 

 

삼겹살 약간 가격대가 있는편

1인분 180g에 15000원이라니! 

 

 

 

 

뜨끈뜨끈한 솥뚜껑에 고기를 올려

촤라락 구우면

고소한 기름냄새가 샤라락 올라와서 넘좋아요

콩나물하고 삼겹살 함께 굽는건 진리죠

 

 

 

삼겹살 김치와 함께 구워서 먹는꿀맛은

누구나 다아는 그런 꿀맛!

아참 여기 저렇게 개인접시마냥

나무판위에 

쌈장,소금,파절임 넣어서 먹을수있는 그릇도

넘나 매력적이었어요

가격대가 있는 식당이라그런지

둘이서 이날저녁 10만원 나옴ㅋㅋㅋㅋㅋㅋㅋ

 

 

 

 

탕정넝쿨삼겹살 넝쿨삼겹살위치 넝쿨삼겹살 탕정넝쿨삼겹살후기 탕정넝쿨삼겹살가격 탕정신도시 탕정한들물빛도시 탕정맛집 탕정삼겹살 탕정식당 탕정카페거리 탕정시티프라디움 탕정지웰시티 탕정예미지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