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12월 27일에

마카오 / 홍콩 여행일정을잡고

생각해보니 한국은 추운 겨울인데 마카오나 홍콩은 가을날씨정도라고해서

스키복을 방불케하는 외투는 어떻게하지.. 공항까지 이동하면서 안입고 갈 순 없는데 ..

가지고가면 케리어에 옷으로 다 찰텐데 싶어서 알아보던 도중

인천공항에 '외투보관서비스'가 제공되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냈습니다.!

두둥 난 왜 여태 몰랐을까 .ㅋㅋㅋㅋ 

검색해보니 3,4가지 정도가 있었고 (공항내 택배사에서도 가능했던 기억이)

출국 비행기가 밤이고 입국 비행기가 아침이라

영업시간 비교해서 제일 알맞는 곳 Mr.Coatroom으로 결정! 

인터넷에 미스터코트룸 검색하면 홈페이지가 바로뜨니 거기서도 예약가능해용! 



+++ 사실 그걸 몰랐던 나는 출국당일날 미스터코트룸에서 '옷맡기러왔어요' 했는데

"예약하셨나요?" 물어보시길래 "아니요..."ㅋㅋ 하며 순간 당황

예약안하면 옷 못맡기는줄알고 멘붕이었는데

대여점 안에있는 탭으로도 예약 바로 가능해서 무사히 맡기기 완료! 

(혹시 사람 너무 많이 몰리는 성수기나 그럴때는 미리 인터넷 예매 하시는게 안전하실꺼에요)




미스터 코트룸 홈페이지 들어가면 젤 처음 뜨는 안내문!

의류 보관 및 

유심이랑 와이파이도 빌려주시는것 같더라구요

의류보관 접수하고 있을때 옆 카운터에서는 와이파이에그 인가 그거 대여하러 오신 분이 있었어요  






가격 참고하세요!

외투보관 7일에 14000원 이네요

아 그런데 카드사 제휴 있으면 몇개카드로 결제하면 거의 반값에 가능해요

저는 하나카드로 결제했는데 5천원 이상이 할인되더라구요!

전화하셔서 그때그때 카드 할인되는거 뭐있는지 알아보시고 저렴하게 보관하세요^^





인천공항 1 터미널에도 있고

인천공항 2 터미널에도 있네요 

김포공항이랑 홍대입구역 까지???



미스터 코트룸 인천공항 제1터미널 위치 확인하세용!!


인천공항 제 1 터미널을 이용할 예정이였기 때문에 저기로 찾아갔습니다

어려울것 없고

1층으로 쑥 내려가서 ktx 공항철도 역 가는길만 찾아가면 바로 있습니다

ㅋㅋ Mr.coatroom 위치가 바로 KTX입구 오른쪽 옆이거든요

첨에는 잉? 어디지 어디지 하는데 

바로 아실수 있으실 꺼에요 ㅋㅋ 두꺼운 옷입은 사람들이 줄서서 기다리고 있으니 

(사람많은곳 찾아가면 됩니다 ㅋㅋ)




요거 보이면 도착이요! ㅋㅋ



이렇게 사람이 많습니다

은행처럼 대기표 뽑고 기다리면서

왼쪽에 행거가 있거든요, 거기에 있는 옷걸이하나 꺼내서 미리 외투 정리하고 계시면 빠른 처리 가능! 

위에 번호표 자기순서가 되서 저기안에 딱 들어가면 바로 맡기고 나오면 됩니다

엄청간단해요! 


따듯한 나라 여행갈때

무거운 외투는 공항서비스에 맡기시고 

가벼운 몸으로 떠나세요! ^^

저도 덕분에 케리어 짐 많이 줄였습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