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이순신광장에서 바로 왼쪽골목타면

거리코너에있는 여수당 

여기옆에 유명한 딸기모찌가게도 같이붙어있어요 ㅋㅋ

그래서기다리시는분들 여수당에한번 모찌가게한번 두번줄서시더라구요

저희는 이날 모찌는버리고 바게트를 선택ㅋㅋ 

 

 

ㄴ자로 되어있는 건물인데

오른쪽에서 주문하고

왼쪽 저기 창문에서 받아가는 코스에요

근처만 지나가도 사람들이 줄서있는게 보여서

아! 여기구나 하고 바로찾을수있는정도 ㅋㅋ

 

 

 

아근데 너무 비효율적인 매장운영이라

조금실망했네요

안이 좁아서그런지 직원한분이

1.주문받고 2.커피주문오면 커피도내리고 3.포장하고 4.주는거 까지

다하심..

그래서 이게 줄이 이렇게까지나 안길어도되는건데

한분이 저걸 다하시니까 자꾸 딜레이되고 늦어지고

그래서 줄서는것같았음

 

 

바게트버거 5000원!

쑥아이스크림 단품은 3500원인데

세트2번으로 바게트버거+쑥아이스크림 8000원 으로

오백원할인된금액으로 구입가능하더라구요!

쑥초코파이는 6입기준 16000원이라 개당 2600~ 정도

 

 

 

카운터 앞에

6개입 9개입 초코파이상자가 가득가득쌓여져있어서

하나 픽업해서 계산하면됩니다

옆이랑 윗층에도 빵만드는곳인지

직원분들이 계속 가져다 놓으시더라구요

 

 

 

ㅋㅋ진짜많음

혹시나 

아 다 품절되면 어떡하지 하고 걱정했는데

왠걸 떨어지기전에 바로 채워놔주심

 

 

 

현장에서 냠냠한 쑥 아이스크림

ㅋㅋㅋ남자분들은 싫어하는맛

앞 커플남자분도 한입먹더니

oh..no 하셨고

남편도 한입먹더니

다먹으라고줌ㅋㅋ

이게 쌉쌀한 쑥맛이 강해서 

호불호 확실히 갈리는 맛

걍 여행와봤으니 먹어보는 경험정도?ㅋㅋ

 

 

 

 

쑥초코파이는 집에 가저와서 먹었지용

약간 퍽퍽한데

초코가 고르게 안 묻혀져있어서 아쉽 ㅠㅠ

어떤건 한쪽만 묻혀져있고

어떤건 엄청조금씩 양끝에 묻혀져있고

그 전주초코파이처럼 좀 

팍팍 묻혀져있어서

달달했으면 하는 바람이

 

 

 

그리고 여수 바게트버거! 

 

 

겉바속촉은 맞는데

겉이 매우 바삭바삭

속은 다양한 야채들과 고기가 들어가있어서

식사대용으로도 좋을것 같은데

누구나아는 그런 맛! 

 

여수당 여수 여수여행 여수쑥초코파이 여수당쑥초코파이 솔직후기 여수당바게트 바게트버거

여수맛집 여수여행 여수여행코스추천 여수쑥아이스크림 쑥아이스크림 이순신광장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