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1번국도따라 오다가

집에가는길에 항상보이던

'연우정'

언젠간 한번 가서 고기를먹어봐야지하다가

이번주말에 다녀왔어요! 

 

 

주차장도 큼직큼직 넓어서

주차걱정없어요

 

 

 

들어가면 입구 오른쪽에

팩으로 소고기 세트팔고있구요

저기서 맘에 드시는거 골라서 계산하고

자리잡고 먹으면됩니당

1인분에 얼마씩 받는 일반식당이랑달리

정육식당은 이런 매력이 있죠 

 

 

 

 

 

 

 

 

 

 

일반 쇼파의자자리도 있구요

가운데는 좌식테이블

그리고 끝으로가면 개별룸도 있어요

 

 

저희는 아가손님이있어서

개별룸 이용했는데 깔끔하고 좋았어요

프라이빗한 가족식사 깔끔하게 하실때 좋을듯

 

 

입구에있는 정육 냉장고에서 고기를 골라와도되지만

이렇게 메뉴판으로 따로 주문할수도 있어요

그리고 런치메뉴가 구성이 좋아보였는데

다음에 런치메뉴한번 먹어보고싶네요 

 

 

 

1인 3천원 일반상차림입니다

샐러드류랑 김치류 깔끔하게나오구요

그런데 아직가지 저기 간장종지옆에

파슬리+체리는 왜 주시는지 모르겠음ㅋㅋㅋㅋ

설마 저렇게가 반찬이 아닐텐데?

혹시뭐가 빠진건지 아님그냥 데코레이션? ㅋㅋㅋㅋ

 

 

 

 

이날은 모둠2팩으로 결정

안심등심 차돌조금+ 부위별로 조금씩 구성되어있고

성인4명이었는데 2팩에 후식까지하니까

양이 딱이었어요

(한팩에 4만원후반이었어요 5만원안된듯)

 

 

정육식당의 묘미는

이렇게 신선한 고기를 바로 먹을수 있다는행복^^

 

 

 

 

역시 고기의 마무리는 냉면!

 

연우정천안연우정 천안연우정가격 연우정후기 청당동맛집 천안맛집추천 천안소고기맛집추천 천안정육식당추천 천안식당추천 천안정육식당 천안삼룡동맛집 천안청룡동맛집 천안청당동맛집 천안연우정 천안1번국도맛집 천안정육식당 천안소고기 소고기정육식당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