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딱 사거리 건물에 있어서 
왔다갔다 하며 자주봤는데
드디어 가본 조개창고!
건물 뒷편에 조그마한 주차장 있어요! 
4시30부터 영업시작이라서
5시조금 넘어서 들어갔네요
그래서그런지 다행히 사람많이 없었는데
6시만 지나도 웨이팅이 장난아니더라구요!
(토요일에가서그런것도있지만^^)
시간 조금 빨리앞당겨서 가세요~~



가격 참고하세요
생각보다
가격이 조금 나갔어요
1인에 25000원
성인여자 3명이서 갔는데 75000원 넘게 (음료/주류 따로 가격 지불해야함) 나오더라구요 
ㅋㅋㅋ 이가격이면 그럼 조개구이 식당가도 비슷할껏같은느낌
대신 여긴
고기도있습니다! 



조개 가리비 전복 등등
다양한 조개류도 있구요 (미니전복)




굴도 박스에 담겨져있어서
퍼오시면 됩니다
호일에 꽁꽁싸서 구웠네요 ㅎㅎ 




김치밑 다양한 샐러드바이구요
아! 치즈 계속 가져다먹을수있어서 좋았어요 ㅋㅋㅋ 
조개구이위엔 치즈올려서 함께구우면 
아는사람은 다아는 꿀맛 ㅋㅋㅋ 





삼겹살, 오리구이, 새우 등
고기류와 소세지, 닭꼬치 등 꼬치류도 있엇어요!
 




아!
라면과 햇반은
추가요금 지불하셔야합니다
주류랑 음료수도 따로 추가요금 지불해야해요!






옆칸에마련되어있는
일회용 앞접시랑 와사비 , 간장, 등
다 셀프로 가져다 와셔서 뿌리세요 
ㅋㅋㅋ 저 앞접시 근데 나중에는
뜨거운 조개랑 부딪히더니 녹아서 

결국 키조개 뚜껑으로 접시대체했네요 ㅋㅋㅋ 





맛나게 구워봅시당!




호일에 넣고 구운 맛난 굴들ㅋㅋㅋ 
석화라는 이름에 걸맞게
너무 돌같아서

까는거 솔직히 힘들었어요 ㅋㅋㅋ







전복과 조개들이
너무 뜨거워서 춤추는 ㅠㅠ 불쌍한모습 (하지만 맛있는)을
구경하실수있습니다 



치즈몽땅넣어서
맛나게 구워서
신나는 해산물을 즐긴하루네요! 
여성분들이나 많이못드시는분들은 본전못뽑지만
많이 드시는분들에겐
고기,해산물 다양하게있으니
가성비 굿이에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