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21년 1월 업데이트 기준입니다!

사장님이 월수금토 주4회만 문여세요!

저는그것도모르고 ㅋㅋ화요일에 장보러갔다가

문닫아 있길래  내최애 꽈배기집이 사라지는거 아닌가 걱정 ㅠㅠ

하지만ㅋㅋ월수금토 시간맞춰서가면 

따끈달달 꽈배기 도너츠를 먹을수있습니다!!






바삭바삭
기름진 옛날 스타일 도너츠가 땡기던 어느날
사실ㅋㅋ 주전부리가 땡기던 3,4시쯤
슈퍼지나가는데 새로 오픈한 가게하나가 눈에들어오더라구요!
(굿모닝마트 맞은편)
'꽈배기스타'! 이름부터 꽈배기 팔것같이생겨서 당장 달려가보았네요 



오호
잘하면
득템할수있겠는데요! ㅋㅋㅋ




실내들어가보니
성격좋으신 사장님부부께서 맞이해주시구요
고소한 기름냄새가 나면서 다양한 찹쌀도너츠와 팥도너츠, 그리고 핫도그가 있었습니다^





실내가 넓진 않아요!
보시는 것처럼 쇼파의자 두개 있어서
먹고가긴 그렇고

테이크아웃 전용으로 하는게 좋을것같아용^^



메뉴판입니다!
딱 전문적으로

꽈배기와 옛날도너츠만 파네요! 



핫도그 소스도 있구요







오호
그렇군요
저는 들어오면서 봤던
8개 4.900원 테이크아웃 해왔습니다! 






치킨종이상자처럼 넘 귀여웠어요! 






이날 찹쌀도너츠가 튀기고있는 중이였어서
못먹어봤는데요
그래서 핫도그 3개 꽈배기 3개 팥도너츠 2개의
야무진 패키지!로 데려왔습니다^^

갓튀긴 꽈배기는
정말 꿀맛이네요!
인상좋은 사장님부부처럼 꽈배기도 너무 맛좋았어요!
(아재입맛이라 옛날스탈 음식 좋아하는 1인ㅋㅋㅋ)
다음에 또사러가야징!!!!!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